뉴스 보도

SEC 합의에 관한 교회의 성명 발표

교회는 2023년 2월 21일 화요일에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및 이에 소속된 자산 운용사인 Ensign Peak Advisors, Inc.는 증권거래위원회(SEC)와의 합의에 이르렀다.

일정 기준 이상의 공모주 포트폴리오를 감독하는 자산 운용사는 SEC에 13F 양식을 분기별로 제출해야 하며, 이 양식은 유가증권의 이름과 가치를 공개적으로 명시한다.

2000년부터 Ensign Peak는 포트폴리오의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면서 보고 의무를 준수하는 방법에 대한 법률 자문을 받고 이에 의존하였으며 그 결과, Ensign Peak는 하나의 통합된 신고서 대신 각각 13F 양식을 제출하는 별도의 회사(LLC)를 설립했다. Ensign Peak와 교회는 보고에 필요한 모든 유가증권이 각 회사에서 제출한 서류에 포함되었다고 생각한다.

2019년 6월, SEC는 Ensign Peak의 보고 방식에 대해 처음으로 우려를 표명했다. 이에 Ensign Peak는 처리 방식을 조정하여 단일 통합 보고서를 제출하기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SEC 요건을 충실히 따라 13개의 분기별 보고서가 제출되었다.

이번 합의는 이전에 양식을 제출한 방식과 관련된 것으로, Ensign Peak와 교회는 해결책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일정 기간 동안 정부와 협력해 왔다.

우리는 법을 준수하겠다는 약속을 확인하고, 이전의 실수를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바이며, 이제 이 사안을 종결된 것으로 간주한다.

자주 묻는 질문

질문: Ensign Peak Advisors는 누구입니까?

답: 교회에 소속된 자산 운용사입니다.

질문: SEC는 누구입니까?

답: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SEC)는 미국 증권시장을 관리 및 감독하는 기관으로, 광범위한 관할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질문: 13F 양식(Form 13F)은 무엇입니까?

답: 일정 기준 이상의 공모주 포트폴리오를 감독하는 자산 운용사는 SEC에 13F 양식을 분기별로 제출해야 합니다. 이 양식은 유가증권의 이름과 가치를 공개적으로 명시하고 있습니다.

질문: 교회는 명령서에 명시된 Ensign Peak의 관행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까?

답: 교회의 선임 지도자들은 서류 작성을 위한 외부 회사 활용을 승인할 당시 법률 자문을 받았으며 이에 의존하였고, 서류 제출 절차의 기술적인 부분은 Ensign Peak에서 처리했습니다. 교회의 선임 지도자들은 문제가 된 특정 보고서를 준비하거나 제출한 적이 없습니다.

질문: SEC 정지 명령의 원인이 된 해당 보고 관행은 이제 중단되었습니까?

답: 그렇습니다. 2019년 6월, SEC는 Ensign Peak의 보고 방식에 대해 처음으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이에 Ensign Peak는 처리 방식을 조정하여 단일 통합 보고서를 제출하기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SEC 요건을 충실히 따라 13개의 분기별 보고서가 제출되었습니다.

질문: Ensign Peak가 SEC 규정을 준수하지 못했습니까?

답: 우리는 SEC와 해결점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법을 준수하겠다는 약속을 확인하고, 이전의 실수를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이제 이 사안을 종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질문: 과태료는 언제 납부합니까?

답: 곧 미국 재무부에 납부할 예정입니다.

질문: 합의에 따라 지불할 금액 5백만 달러는 어디에서 충당합니까?

답: 교회의 투자 수익으로 이 금액을 지불할 것입니다.

질문: 교회의 준비금은 어떻게 투자됩니까?

답: 단기적/장기적으로 미래를 준비한다는 원칙에 따라, 교회는 주식, 채권, 상업용 및 주거용 부동산, 농업용 부동산 등 다양한 준비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기금은 오로지 교회의 사명을 이루는 일을 지원하기 위해 투자됩니다.

질문: 이 합의는 왜 지금 이루어졌습니까?

답: 이번 합의를 위해 수년간 SEC와 협력해 온 결과 해결점을 찾았고, 이 문제를 더 이상 연장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질문: 이번 합의가 Ensign Peak의 투자 지속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까?

답: 그렇지 않습니다. 명령서가 발표됨에 따라, 이 문제는 종결되었습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