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열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연차 대회를 준비하며, 최근 99번째 생일을 맞이하신 러셀 엠 넬슨 회장님께서 대회 참석에 관한 계획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그리고 친구 여러분, 우리는 다가오는 이번 주말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반연차 대회에 참석하거나 시청하는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연차 대회가 열리는 주말은 제가 일 년 중 가장 좋아하는 주말입니다. 저는 솔트레이크시티 컨퍼런스 센터에서 그곳에 모인 모든 사람과 만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번 주말에 저는 대다수의 여러분처럼 기술을 통해 연차 대회를 시청하려 합니다. 저는 3주 전에 낙상으로 인해 허리 밑 쪽 근육에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이 일을 통해 살다 보면 예기치 못한 일로 인해 상황이 급하게 변하기도 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사진은 제 99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보좌 분들과 함께 찍은 것입니다. 이 사진을 찍고 이틀 뒤, 저는 낙상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저는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주치의는 99세의 사람들이 이와 같은 부상에서 어떻게 회복했는지에 관한 데이터가 별로 없기 때문에, 완전히 회복할 수 있도록 신중한 태도로 천천히 치료하는 것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수년 전에 제 환자 중 많은 분께 그런 처방을 내린 경험이 있기에, 저는 의사의 지시를 따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직 오랫동안 의자에 앉아 있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제 말씀을 녹화하여 기술을 통해 훌륭한 2023년 10월 연차 대회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우리 각자가 어디에 있든지 주님의 종들이 전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을 수 있는 특권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성스러운 주말에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연차 대회가 여러분에게 기쁨을 주고 영적인 만찬이 되기를 간구합니다. 저에게도 그렇게 되리라는 것을 압니다!
또한,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님께서는 최근 있었던 건강상의 문제에서 점차 회복하고 계시며, 회복하시는 동안 자택에서 연차 대회를 시청하실 예정입니다.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는 전 세계의 교회 회원분들과 친구 여러분들이 보내 주시는 사랑과 지지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성역을 베푸는 저희에게 힘이 되는 기도를 해 주심에 저희 모두는 감사함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