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내용은 TheChurchNews.com이 제공했으며, 다른 매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이언 젠슨, Church News
앞으로 며칠, 몇 주 안에 회원 가정에 도착할 『친구들』 잡지는 특별한 외관과 메시지가 담긴 특집호가 될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발행한 이번 호 『친구들』은 어린이들이 침례 성약을 이해하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7월 20일부터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집호에는 제일회장단이 새로 침례받은 어린이들에게 “[침례] 때 맺은 성약을 기억하고 날마다 예수님을 따르도록 노력”하라고 권고하는 소개 메시지가 수록되어 있다.
이 잡지의 제작진은 본부 초등회 회장단과 긴밀히 협력하여 이 특집호를 만들었으며, 부모와 어린이, 초등회 교사 및 기타 교회 지도자들이 향후 몇 년 동안 참고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본부 초등회 회장인 수전 에이치 포터 회장은 이렇게 전했다. “우리는 침례 받을 때 하나님 아버지와 맺는 성약을 어린이들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 특집호를 『친구들』 잡지 제작진과 협력하며 준비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이번 호는 또한 어린이들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으로 확인을 받고 성신의 은사를 받을 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침례와 확인을 받은 어린이들에게 그분의 교회 회원으로서 참여하도록 권유할 때, 구주에 대한 그들의 간증이 강화될 것이며, 우리는 그들이 베풀 수 있는 것이 너무나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잡지는 네 편으로 되어 있다: 침례를 받음으로써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요, 확인과 성신의 은사,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에 속해요, 매일 예수님을 따라요. 편마다 복음 원리를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되는 일화와 활동, 학습 자료가 있다.
“우리 팀은 큰 노력을 기울였고, 하나님의 자녀들이 그분과 성약을 맺을 준비를 할 때 우리가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알기 위해 진정으로 영의 인도를 구했습니다. 그분은 그들을 사랑하십니다.” 잡지의 창작 책임자인 신시아 헤론 글래드는 이어서 전했다.
“어린이들이 우리와 함께 예수님을 따르면서, 이 특집호를 통해 침례와 확인의 중요성과 축복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호는 침례를 받고 새로 교회 회원이 되는 가족과도 나눌 수 있는데, 가족이 함께 성약의 길에 머무르려 힘쓰면서 침례 성약을 이해하고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본부 초등회 회장단 제1보좌인 에이미 에이 라이트 자매는 이렇게 말했다. “침례와 확인은 하나님의 권능을 어린이의 삶에 가져다주는, 희망에 찬 기쁜 의식입니다. 이 특집호는 어린이들이 그들이 맺는 성약과 하나님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해 예비해 두신 약속된 축복을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새롭게 마련되었습니다.”
매년 부모가 교회 회원이 아닌 수만 명의 어린이 개종자가 침례를 받는다. 선교사와 현지 지도자들은 이런 어린이와 그 가족들이 이 중요한 성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특집호를 나누어 줄 수 있다.
본부 초등회 회장단 제2보좌인 트레이시 와이 브라우닝 자매는 이렇게 전했다. “이 어린아이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가장 용감한 제자들입니다. …
우리는 부모와 지도자들이 이 『친구들』 특집호를 활용하여 우리 구주의 이 어린 제자들에게 구주과 하나님 아버지와 맺게 될 성약을 가르치고 준비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친구들』 잡지의 역사
『친구들』(Friend)은 예수 그리스도 교회에서 121년 동안 출판되어 왔다. 1902년에 처음 “The Children’s Friend”로 시작했으며, 1971년에는 간단히 “Friend”로 개칭되었다.
『친구들』은 단순히 월간 잡지 안에 포함된 부록 페이지를 넘어서, 자녀, 부모, 교사 및 지도자를 위한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진화해 왔다. 『친구들』의 직원들은 또한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추가 콘텐츠를 제공한다.
잡지의 콘텐츠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신앙을 강화하기 위한 복음 원리를 가르치고자 디자인되었다. 매달 일부 콘텐츠는 특별히 『와서 나를 따르라』 공과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근래에는 종이 재질도 어린이들이 잡지에 색칠하고 표시할 수 있는 재질로 변경되었다. 또한, 이 잡지는 매달 PDF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친구들』과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 『리아호나』 잡지는 49개 언어로 구독할 수 있으며, store.churchofjesuschrist.org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국가별로 다르다.
Copyright 2023 Deseret News Publishing 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