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애에 대한 경애와 존경과 감사  

queen-elizabeth-2016.pngDownload Photo

영국과 전 세계인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서거로 한 분의 고귀한 군주를 잃었다. 그녀는 평화와 갈등, 풍요와 투쟁의 시대였던 지난 70년 간 특유의 은혜와 선함으로 재위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 그리고 회원들은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경애와 존경을 표하며 이 슬픈 시기에 그녀의 가족과 그 나라 국민들에게 진심 어린 애도를 전한다. 

현대의 경전에서, 주님께서는 우리가 “사랑 안에서 함께 생활하고, 그리하여 … 죽는 자들을 잃음을 슬퍼”해야 한다고 권고하신다.(교리와 성약 42:45) 전 세계에서 쏟아지는 많은 안타까움의 표현은 그녀를 사랑했던 사람들이 그녀의 가족과 영국과 영연방의 애도의 물결에 동참하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바치는 애정 어린 헌사이다. 

이러한 시기에 우리는 고인의 모범적인 삶이 보여 준 선함에 감사하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가득한 희생을 통해 가능해진 영광스러운 부활에 대한 소망 안에서 기뻐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