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abilities.png
뉴스 보도

장애인을 위한 교회 온라인 콘텐츠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농인이나 난청인 또는 다른 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돕기 위한 새로운 온라인 콘텐츠가 제공된다. ChurchofJesusChrist.org 에서 장애 관련 자료 페이지가 업데이트되었으며, 이 콘텐츠는 복음 자료실 앱의 ‘삶을 위한 도움’ 섹션에도 게시되었다. 여기에는 농인이나 난청인을 비롯하여 다른 장애를 가진 사람들과 그들의 부모, 간병인 및 지도자를 위한 자료가 포함되어 있다. 

앱에서 제공되는 자료에는 장애에 대한 인식 고취와 포용에 관한 교리, 동영상, 가정의 밤 공과 자료와 봉사 선교 사업의 기회 및 외부 자원에 대한 정보 등이 포함된다. 

©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경전과 그 밖의 교회 자료를 다양한 방식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미국 수화 (asl.ChurchofJesusChrist.org) 

청각 자료 (audio.ChurchofJesusChrist.org) 

음성 해설

폐쇄 자막

DAISY 형식 (DAISY.ChurchofJesusChrist.org; 문자를 소리로 변환하여 읽어 주는 서비스로 일종의 디지털 오디오북—옮긴이) 

오디오북 카트리지 자료

빅터 리더 스트림 파일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옮긴이)

웹 점자 (braille.ChurchofJesusChrist.org)  

장애 관련 콘텐츠는 9개의 추가 언어로도 제공된다. 

한국어

세부아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타갈로그어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www.churchofjesuschrist.org/life/disability를 참조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