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사도들이 로마에서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간증하다

"살아 계신 그리스도" 문서에서 발췌한 내용을 전함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가 전 세계에 그리스도의 신성하심을 증거하는 특별한 증인으로서, “살아 계신 그리스도: 사도들의 간증”의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을 동영상으로 녹화하여 그리스도에 대한 그들의 간증을 나누었다. 2000년 1월 1일에 출판된 이 원문은 2천년 전에 있었던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다운로드 가능한 MP4 파일 - 살아 계신 그리스도 발췌

이 동영상은 가장 최근에 사도로 부름 받은 울리세스 소아레스 장로를 필두로, 최근에 성임 받은 순서에 따라 교회 회장인 러셀 엠 넬슨 회장을 마지막으로 담고 있다.

이 동영상은 이탈리아 로마 성전 부지와 성전 실내에서 녹화되었다. 로마 성전은 3월 10일 일요일부터 시작하여 화요일 저녁까지 3일 동안 7번의 세션으로 헌납되었다. 이 헌납식에는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 전원이 참석했으며, 교회 역사상 미국이 아닌 지역에서 15명의 지도자 전원이 한 자리에 모이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동영상에 등장하는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의 회원들은 다음과 같다(등장하는 순서대로) : 울리세스 소아레스 장로; 게릿 더블유 공 장로; 데일 지 렌런드 장로; 게리 이 스티븐슨 장로; 로널드 에이 래스번드 장로; 닐 엘 앤더슨 장로; 디 토드 크리스토퍼슨 장로; 쿠엔틴 엘 쿡 장로;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장로;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 엠 러셀 밸라드 회장;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 러셀 엠 넬슨 회장.

2000년 1월 1일에 살아계신 그리스도 문서에 서명한 사도 중 현재도 생존해 있는 5명의 사도는 러셀 엠 넬슨, 댈린 에이치 옥스, 헨리 비 아이어링, 엠 러셀 밸라드, 제프리 알 홀런드 등이다.

추가 자료

선지자가 바티칸에서 프란치스코 교황과 만나다

두 명의 사도가 이탈리아 로마 성전을 동영상으로 안내하다

선지자가 이탈리아 로마 성전을 헌납하다

로마 성전 일반 공개

청소년 영적 모임 개요

넬슨 회장 이탈리아 로마 성전 헌납하다

제일회장단 및 십이사도 정원회 회원들의 로마 단체 사진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