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0 4 연차 대회는 기억에 길이 남을 대회가 것이다

이틀 간의 대회는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회복에 맞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190차 연차 대회(2020년 4월 4~5일)는 교회 역사상 유래가 없는 대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두 가지 이유 때문이다. 먼저 2020년은 조셉 스미스가 하나님 아버지와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본 첫번째 시현 이후 200주년이 되는 때이며, 이 사건은 교회가 그리스도의 복음의 회복이라고 부르는 일을 시작하는 토대가 되었다. 지난 10월, 러셀 엠 넬슨 회장은 후기 성도들에게 다가올 4월 연차 대회가 특별한 대회가 될 것이라고 알렸다. 그는 이 대회가 고유한 대회일 뿐만 아니라 회복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하기 때문에 “이전의 대회와는 다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주에 열리는 대회는 다른 이유로도 특이하다. 대회는 모두 디지털로만 전달된다. 5개의 모임(토요일 3개, 일요일 2개)은 모두 템플 스퀘어의 소강당에서 방송된다. 제일회장단이 모임을 감리하고 사회하며, 참석자는 말씀과 기도를 지명받은 사람으로 한정된다. 대회 음악은 사전에 녹음되었다.

사진 다운로드

다운로드 가능한 영상: B-roll | SOTs

교회 지도자들은 연차 대회 때까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모두 기초한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준비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들의 말씀과 더불어 템플스퀘어 태버내클 합창단 및 오케스트라의 음악은 전 세계인을 위한 것이다. 교회는 이러한 불확실한 시기에 모든 사람이 종교나 믿음에 관계없이 2020년 4월 연차 대회에서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그들을 초대한다. 진리와 영감이 그 중심 메시지가 될 것이다.

시청 방법

이번 대회는 디지털 방식으로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교회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 세계에 있는 후기 성도들에게 41개 언어를 통해 연차 대회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모임 직후에는 55개의 언어로 스트리밍이 제공될 예정이다. 토요일에 3번의 모임(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6시)이 열리며, 일요일에 2번의 모임(오전 10시와 오후 2시)이 더 열린다. 시작 시간은 모두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기준이다. 실시간 시청 방법은 다음과 같다.

영상

  • broadcasts.ChurchofJesusChrist.org에서 41개 언어로 실시간 스트리밍이 제공된다.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CC 버튼을 선택하면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자막을 볼 수 있다.
  • 교회 유튜브 채널에서 12개 언어로 실시간 스트리밍이 제공된다. 영어(자막 포함),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일본어, 광둥어, 북경어, 한국어 및 미국 수어로 이용 가능하다.
  • Latter-day Saints Channel 앱을 iOS 또는 Android 장치에서 다운로드한다. 오디오는 광둥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북경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및 포르투갈), 러시아어, 사모아어, 스페인어, 타갈로그어 및 통가어가 제공되고, 자막은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가 제공된다.
  • BYUtv.org에서 대회를 영어로 실시간 시청한다.

오디오

  • 저음질 실시간 오디오 스트리밍은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마다가스카르어 및 스와힐리어로 제공된다.

연차 대회 뉴스

연차 대회에 대한 기사와 언론용 사진 및 비디오는 Newsroom.ChurchofJesusChrist.org와 교회의 페이스북 페이지 및 뉴스 그룹, 인스타그램 채널 및 트위터 피드에 게시된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연차 대회에 참가하려면 #GeneralConference를 사용한다. 사도들의 메시지는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설명)

1. (영상)연차 대회를 준비함

2. 교회 지도부는 코로나19의 세계적인 대유행으로 후기 성도들이 솔트레이크시티 컨퍼런스 센터나 교회 집회소를 비롯해 코로나19가 확산하고 있는 지역에서는 다가오는 2020년 4월 4~5일에 열리는 연차 대회를 시청하기 위해 교회 집회소에 모이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 대신 연차 대회의 각 모임은 솔트레이크시티의 템플 스퀘어에 있는 소강당에서 방송된다

3. 로렌스 가족이 2020년 3월 26일 유타주 바운티풀 자택에서 다가오는 연차 대회를 위한 준비로 조셉 스미스의 첫번째 시현에 관한 기록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러셀 엠 넬슨 회장은 교회가 첫번째 시현 200주년을 기념하는 해에 갖게 되는 2020년 4월 연차 대회는 “이전의 대회와는 다를 것”이라고 말했다.

4.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방송 프로듀서인 에드 페인이 2020년 3월 27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컨퍼런스 센터에서 다가오는 대회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 페인은 30년 이상 “Music and the Spoken Word” 및 지난 연차 대회를 비롯해 많은 교회 제작물에 관련된 일을 했다.

5.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글로벌 통역 관리자인 다니엘 곤잘레스가 다가오는 연차 대회에 대한 인터뷰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다니엘은 교회 지도자들의 말씀을 번역하기 위해 1,700명의 통역사가 전 세계 후기 성도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관한 교회 지도자들의 메시지를 전한다고 설명했다.

6. 일본 통역가인 요세이 우에무라가 2020년 4월 4~5일에 열리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연차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2020년 3월 26일 목요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번역된 자료를 검토하고 있다. 다가오는 연차 대회는 조셉 스미스의 첫번째 시현에 관한 기록의 200주년 기념에 초점을 맞춘다.

7. 한 후기 성도 여성이 집에서 지난 연차 대회를 시청하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지도자들은 2020년 3월 11일에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의 세계적인 확산에 대한 우려 때문에 다가오는 연차 대회는 방송으로만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일반인은 솔트레이크시티의 컨퍼런스 센터나 전염이 우려되는 지역의 집회소에 출입할 수 없다.

8. 한 후기 성도 젊은이가 연차 대회에서 교회 지도자가 말씀을 하는 동안 메모를 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질병이 세계적으로 확산하는 것에 대한 우려로 2020년 4월 연차 대회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전 세계에 배포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