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2년 4월 월드 리포트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월드 리포트 2022년 4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소식을 2년에 한 번씩 편집한 월드 리포트 2022년 4월호를 이제 교회 뉴스룸과 유투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인도주의적 봉사, 교회 지도자들의 성역 및 전 세계의 성전 건축 진행 상황을 보여줍니다.

6개월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소식을 모아서 전하는 월드 리포트의 2022년 4월 영상이 교회 뉴스룸과 유튜브에 공개되었다.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영상은 아래에서 시청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한국어, 표준 중국어, 간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러시아어도 제공된다.  

2022년 4월 월드 리포트는 4개 도시에서 교회가 후원하는 무료 지역 사회 봉사 플랫폼인 JustServe의 영향력에 대해 소개한다. 

이번 편에서는 요르단의 가족들이 꿀벌과 염소 농사를 통해 자급자족할 수 있도록 돕는 교회의(교회의 인도주의 단체인 후기 성도 자선회를 통한) 노력에 대해서도 보여 준다.(교회가 유럽의 난민들을 어떻게 돕고 있는지에 대한 최신 뉴스를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한다.) 

시청자들은 제일회장단, 십이사도 정원회 및 총관리 역원이 행한 성역에 대한 소개도 볼 수 있다. 여기에는 버지니아 대학교에서 제일회장단의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이 전했던 종교의 자유와 반차별에 관한 기조 연설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 일원들은 성전이 세워질 이집트와 두바이에서 희망의 메시지를 나눈다.   

2022년 4월 월드 리포트는 유서 깊은 솔트레이크 성전의 대대적인 복원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이루어지는 새로운 성전 공사와 보수 작업의 진행 상황도 보여 준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