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몰몬경 앱 덕분에 복음을 나누기가 한결 쉬워지다

디지털 버전 몰몬경을 100개 이상의 언어로 즉시 공유하다

Book-of-Mormon-AppDownload Photo

“몰몬경을 가져왔어야 했는데.”

이런 생각을 해 본 적이 있는가? 친구나 동료 또는 낯선 사람이 묻는 복음 질문에 답하는 아주 신나는 영적 순간에 자주 이런 생각을 하게 된다.

그들이 스스로 진리를 발견할 수 있도록 몰몬경을 건네줄 좋은 기회가 생겼는데도, 막상 여러분은 빈손일 가능성이 높다. 이럴 경우 간단한 해결책은 몰몬경 앱을 나누는 것이다. 100가지 이상의 언어로 iOS, 안드로이드윈도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 앱을 사용하면 디지털로 된 몰몬경 전체를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도 즉시 나눌 수 있다.

러셀 엠 넬슨 회장은 복음을 나누는 데 있어서 몰몬경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말씀했다. 그는 이렇게 설명했다. “몰몬경은 이 사업의 중심입니다. 그것은 집합의 교리를 선언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에 관해 배우고, 복음을 믿으며, 그분의 교회에 가입하게 합니다. 사실, 몰몬경이 없었다면, 이스라엘의 약속된 집합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흩어진 이스라엘의 집합”, 2006년 10월 연차 대회)

복음 자료실 앱은 몰몬경 외에도 다른 많은 자료가 있기 때문에 처음 읽는 독자가 사용하기에는 몰몬경 앱이 훨씬 간편하다. 이 단순한 디지털판 몰몬경은 각주나 상호 참조가 없어 몰몬경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간단하게 읽거나 음성 자료를 듣기가 쉽습니다.(사전 녹음된 음성 자료를 이용하거나 텍스트 음성 전환 기술을 사용함)

Book-of-Mormon-app
Book-of-Mormon-app
몰몬경 앱을 통해 편리하게 다른 사람들과 복음을 나눌 수 있다
Download Photo

처음 읽는 독자를 위해 마련된 다른 자료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 몰몬경에 나오는 예수 그리스도, 교리, 인물, 장소 및 사건에 관한 주요 구절을 다루는 간단한 참조 안내서 · ChurchofJesusChrist.org/ComeuntoChrist에서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는 링크

· 그 지역에서 봉사하는 선교사들과 연락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

· 몰몬경 비디오 링크

· 인근 집회소에 대한 정보

단지 몰몬경을 나누고 경험하도록 초대하여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나타내 보이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은 넬슨 회장이 약속한 이러한 축복과 그들을 연결해 주고 있는 것이다. “몰몬경의 진리에는 우리 영혼을 치유하고, 위로하며, 회복시키고, 구제하고, 강화하고, 위안을 주고, 북돋울 힘이 있습니다. … 여러분이 공부한 것을 깊이 생각할 때 하늘의 문이 열려 여러분의 질문에 답을 얻고 인생에서 인도받을 수 있음을 약속드립니다.”(“몰몬경: 그것이 없는 여러분의 삶은 어떤 모습이겠습니까?” 2017년 10월 연차 대회)

Book-of-Mormon-app
Book-of-Mormon-app
몰몬경 앱은 각주나 상호 참조가 없어 처음 읽는 독자가 간단하게 읽거나 듣기가 쉽다.
Download Photo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