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이 후기 성도들에게 필요 시 마스크를 착용할 것과 코로나19 백신을 접종받을 것을 촉구하다

“모든 사람이 의료 전문가와 정부 지도자의 현명하고 사려 깊은 권고를 따른다면, 우리는 이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

768215ca8378e0d9c9f2dc51f76a68f93db077dc.jpegDownload Photo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2021년 8월 12일 목요일에 전 세계의 교회 회원들에게 다음 메시지를 전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우리는 수그러들 줄 모르는 코로나19와 그 변이 바이러스의 참혹한 피해에 맞서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바이러스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싶습니다. 이 바이러스가 일으키는 질병에서 보호받기 위해서는 인구 중 매우 높은 비율로 면역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것을 제한하기 위해,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할 수 없을 때에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또한 이와 같은 심각한 감염으로부터 보호받기 위해, 개개인이 백신 접종을 받을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사용 가능한 백신들은 안전하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의료 전문가와 정부 지도자의 현명하고 사려 깊은 권고를 따른다면, 우리는 이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모든 자녀에 대한 우리의 진실한 사랑과 큰 염려를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제일회장단 

러셀 엠 넬슨 

댈린 에이치 옥스 

헨리 비 아이어링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