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홀런드 장로 부부와 함께하는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

Hollands
Hollands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와 패트리샤 티 홀런드 자매Copyright 2022 Deseret News Publishing Company.
Download Photo

 
2023년 1월 8일, 십이사도 정원회의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와 그의 아내 패트리샤 티 홀런드 자매가 함께하는 전 세계 영적 모임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이 자리에는 전 세계에 있는 만 18~30세의 기혼 및 독신 청년들이 참석한다. 이 모임은 미국 유타주 세인트조지의 엠 앤서니 번스 아레나에서 열리며, 여러 청년 성인들이 청중으로 모인 가운데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님의 사도 중 한 사람이 바로 여러분에게 전하는 영감 어린 메시지를 들을 수 있도록 친구들을 초대하고 그들과 함께 모일 계획을 세워 본다. 북미 또는 남미 지역에서는 2023년 1월 8일 일요일 오후 6시에 현지 행사로서 이 모임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다른 곳에서는 1월 15일 일요일 오후나 저녁에 기회를 마련하여 사람들과 함께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교회 위성 시스템 broadcasts.ChurchofJesusChrist.org(2주간 제공)과 유튜브(생방송 및 다시 보기)에서 방송을 시청할 수도 있다.

방송 시간, 제공 언어, 청각 장애인을 위한 자막 등 방송에 관한 세부 정보는 행사 몇 주 전에 제공되는 방송 일정에서 볼 수 있다.

방송 후 2주 뒤부터 복음 자료실의 “청년 성인” 메뉴에서 41개 언어로 모임의 영상, 말씀 텍스트, 오디오 파일을 이용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