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0 온라인으로 성탄절을 기념하는 템플스퀘어

이 절기를 기념하는 장식과 음악

2020년 성탄 절기를 맞이하여 솔트레이크시티 템플스퀘어에서는 성탄절 조명이 설치되었으며 음악 공연 녹화가 진행되고 있다. 구주의 탄생을 온라인으로 기념하는 것은 기존에 템플스퀘어를 직접 방문했던 경험과는 사뭇 다르겠지만 여전히 아름답고 영감에 찬 경험이 될 것이라고 행사 담당자는 말한다.

 

코로나19 의 세계적인 확산으로 지난봄 이후 일반 대중의 교회 건물 및 템플스퀘어 입장이 제한되어 왔지만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상징인 솔트레이크 성전의 보수 작업은 계속되어 왔다.

템플스퀘어와 워싱턴 D.C. 성전, 로스앤젤레스 성전에 장식된 성탄절 조명은 추수감사절 이후부터 저녁마다 점등될 것이다. 템플스퀘어의 조명 장식은 주변 도로와 성전 부지 외곽의 인도에서만 볼 수 있다. 광장과 출입문은 폐쇄되어 일반 대중의 템플스퀘어 출입이 차단된다. 템플스퀘어 인근을 도보로 방문하는 방문객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할 것이 권장된다. 워싱턴 D.C. 성전과 로스앤젤레스 성전의 조명 장식은 도보를 통한 직접 방문 관람이 불가하며, 인근을 차량으로 지나가며 볼 수 있다.

세상의 빛을 기념함

전통적으로 템플스퀘어의 성탄 절기는 조명 장식이 켜지고 태버내클에서 공연을 하는 것으로 시작되곤 했다. 올해는 전 세계 사람들이 각자의 가정에서 편하게 템플스퀘어 특별 행사와 메시지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템플스퀘어에서 봉사하는 자매 선교사들이 시청자들에게 템플스퀘어와 성탄절 조명 장식의 온라인 투어를 제공할 것이다. 이 온라인 투어는 유타 현지 시간(MST) 기준으로 12월 1일 오후 6시(한국 시간으로 2일 오전 10시)에 ChurchofJesusChrist.org과 템플스퀘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 생방송 이후, 녹화된 영상이 11개 언어로 게시될 것이며 언제든 다시 시청이 가능하다.

‘성탄절 컬렉션(Christmas Collection)’ 콘서트 시리즈

거의 매일 저녁에 솔트레이크시티 템플스퀘어에서 제공하는 공연이 방송된다. 이 공연은 전 세계에서 보내온 성탄절 발표로 구성된다. 해당 콘서트는 영어로 방송되지만 다른 언어로 된 노래도 포함된다. 콘서트는 12월 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유타 현지 시간으로 오후 6시(한국 시간으로 익일 오전 10시)에 ChurchofJesusChrist.org에서 방송되며, 화요일과 금요일 저녁에는 템플스퀘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방송된다.

제일회장단 성탄절 영적 모임

제일회장단 성탄절 영적 모임이 유타 현지 시간으로 2020년 12월 6일 일요일 오후 6시(한국 시간으로 7일 오전 10시)에 템플스퀘어에서 방송된다. 이 모임에서는 교회 총관리 역원과 본부 역원이 성탄절 메시지를 전한다. 모임 음악은 태버내클 합창단과 템플스퀘어 오케스트라가 이전 성탄절 영적 모임에서 제공한 음악으로 구성된다. 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온라인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세상을 비추라: 함께 노래하고 봉사함

유타 현지 시간으로 12월 14일 월요일 오후 6시(한국 시간으로 15일 화요일 오전 10시)에 유명한 음악인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봉사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ChurchofJesusChrist.org과 템플스퀘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생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태버내클 합창단과 템플스퀘어 오케스트라

토니상을 수상한 스타 켈리 오하라와 유명한 배우 리처드 토머스가 특별 출연하는 태버내클 합창단의 연례 성탄절 콘서트가 열린다. 12월의 공연 정보를 보려면, 합창단 웹사이트를 방문한다. 성탄절 특별 방송은 코로나19 관련 규제 이전인 2019년 태버내클 합창단과 템플스퀘어 오케스트라 성탄절 콘서트에서 촬영된 녹화본으로 진행된다.

태버내클의 오르간 연주자들은 계속해서 12월 동안 일주일에 세 차례 생방송 콘서트 시리즈 “Piping Up: Organ Concerts at Temple Square”를 진행한다. 이 음악회는 유타 현지 시간으로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후 12시(한국 시간으로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오전 4시)에 유튜브, ChurchofJesusChrist.org 및 합창단 웹사이트에서 생방송 된다.

또한 “음악과 진리의 말씀”은 유타 현지 시간으로 매주 일요일 아침 오전 9시 30분(한국 시간으로 매주 월요일 오전 1시 30분)에 태버내클 합창단 채널에서 방송되며, 11월 29일부터 12월 20일까지는 매주 일요일 성탄절 특별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