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Devotional-Composite_2.jpg
뉴스 보도

교회 지도자와 청소년들이 전 세계 방송에서 2023년 청소년 주제를 토론하다 

공 장로가 청소년들에게 “내게 능력 주시는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것을 행하라”고 권유하다

청녀 테지에게 유타주의 엔사인 피크 정상에 서서 솔트레이크 계곡의 광활함을 보는 것은 하나님의 위대한 계획에 대한 비유였다. 

“때때로 우리가 어려움을 겪고 왜 그러한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하지 못할 때, 우리가 지금은 이런 시야를 볼 수 있고 아래에 있었을 때는 더 작은 시야를 볼 수 있었던 경험이 항상 더 큰 그림이 있고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생각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테지는 말했다. 

이 청녀는 유명한 솔트레이크시티 하이킹 장소에 7명의 다른 청소년과 세 명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지도자, 즉 십이사도 정원회의 게릿 더블유 공 장로, 보니 에이치 코든 본부 청녀 회장, 스티븐 제이 런드 본부 청남 회장과 함께 있었다. 눈 덮인 정상까지 올라가는 그들의 등산은 2023년 1월 29일 일요일에 방송된 영적 모임의 일부였는데, 그들은 2023년 교회 청소년 주제를 주제로 토론했다. 이 방송에는 이들이 컨퍼런스 센터에서 청중 앞에서 실시간으로 나눈 토론이(2023년 1월 22일 사전 녹화) 포함되었다. 

20230120_173020_CBell_CMB_2951.JPGDownload Photo

“내게 능력 주시는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라는 주제는 바울이 신약전서에 나오는 빌립보인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나온 것이다. 런드 회장은 이 주제와 함께 상징적인 이미지로 쓰일 돌탑을 소개하였는데 이것은 연차 대회, 경전, 계명 등과 같이 청소년을 위한 영적인 길잡이가 되어 주는 것들을 뜻한다고 말했다. 

방송이 끝날 무렵, 코든 회장은 청소년들에게 다음과 같은 간단한 권유를 주었다. “구주께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할 수 있거나 그만둘 수 있는 한 가지 일은 무엇일까?”  

20230122_191751_CBell_CMB_2260.JPGDownload Photo

그녀는 청소년들에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을 적고 시련을 극복한 이야기를 #AllThingsThroughChrist 해시태그와 함께 나눠 달라고 격려했다. 

런드 회장은 다음 전 세계 청소년 행사가 2023년 8월에 열리는 음악 및 예술 축제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청소년들은 youth.churchofjesuschrist.org와 소셜 미디어에서 #AllThingsThroughChrist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직접 창작한 음악, 시, 미술 작품 혹은 “예수 그리스도가 어떻게 여러분에게 힘이 되었는지를 보여 주는 그 밖의 모든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공 장로는 청소년들이 삶의 길을 걷는 동안 하나님 아버지께서 그들에게 사랑을 보이신다는 것을 기억하라고 촉구했다. 

“부디 보는 눈을 가지고 보십시오.”라고 이 사도는 말했다. “오늘 저녁에 말씀드렸듯이 여러분은 많은 곳에서 영적인 길 위의 표시들을 찾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면, 친구와 가족, 정원회와 반, 감독님과 다른 지도자들, 축복사의 축복, 경전, 활동과 봉사, 주님의 거룩한 집, 특히 우리를 구주 예수 그리스도께 이끄는 성신의 속삭임 등이 있습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