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교회 공식 한국 온라인 스토어에서 신용 카드 결제가 가능해집니다

단, 본부 결제 시스템은 한시적으로 해외 결제 시스템을 통해서만 이루어지고 있기때문에 몇가지 제한 사항이 있다. (아래의 내용 참고) 배부 센터는 교회 본부와 지속적으로 협의 하여 올해 안에 정식으로 국내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국내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이 도입되면 아래와 같은 문제도 해결 될 예정이다.

<제한 사항>

국내 전용 카드로는 결제가 불가하며, VISA, Mastercard, AMEX, Discover등의 로고가 있는 해외 겸용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교회 본부 시스템을 통해 해외 결제가 진행되므로 신용카드 결제 시 물품 가격이 미국 달러(USD)로 결제되며, 결제 금액이 카드사로 청구될 때 다시 원화로 청구됩니다. 이 과정에서 카드사/은행에 따라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고, 환율에 따라 실제 청구 금액이 온라인 스토어에 표기된 물품 가격과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첫 신용카드 결제에 한해 한국어 성경을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http://pf.kakao.com/_axcpYK/93073176

©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