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넬슨 회장, 밸런타인데이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그리스도께서 보여주신 ‘사랑의 친절’을 본받도록 모두에게 권고하다 

러셀 넬슨 회장은 밸런타인데이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우리 주변의 모든 사람에게 ‘사랑의 친절’을 베풀 방법을 찾음으로써” 구주를 본받도록 권고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지도자인 넬슨 회장은 2005 밸런타인데이를 이틀 남겨놓고 아내 단첼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던 때를 회상하며, 누군가에게는 밸런타인데이가 “자신이 바랐던 것들이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상기하는 날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배우자가 곁에 있든 없든, 우리가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을 키우거나 우리의 상처받은 마음을 치료하고자 , 우리 모두가 의지할 있는 근원이 바로 구주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넬슨 회장은 2006 4월에 아내 웬디 왓슨과 결혼했다.

Russell-and-DantzelDownload Photo

-------------------------------------------------------------------

세계적으로 사람들은 2 14일을 밸런타인데이로 기념합니다. 배우자가 있거나 소중히 여기는 상대가 있는 사람에게 밸런타인데이는 서로의 마음을 사랑과 애정으로 이어주는 소중한 감정을 기념하고 새롭게 하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에게는 자신이 바랐던 것들이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상기하는 날일 수도 있습니다.
2005 2 12, 밸런타인데이를 이틀 남겨둔 그날 사랑하는 아내 단첼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해의 밸런타인데이는 제게 몹시 고통스러웠고, 이어지는 나날들은 삶에서 가장 어려웠던 시기였습니다. 당시 느꼈던 적막은 저를 먹먹하게 했고, 저는 깊은 슬픔과 외로움에 빠졌습니다.
감사하게도 웬디 왓슨이 삶에 나타났으며, 저와 결혼해 주었습니다. 이제 아내 웬디는 삶을 많은 기쁨으로 채워주고 있습니다. 역시 아내에게 그렇게 있기를 소망합니다.
배우자가 곁에 있든 없든, 우리가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을 키우거나 우리의 상처받은 마음을 치료하고자 , 우리 모두가 의지할 있는 근원이 바로 구주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분의 성역, 그분의 가르침, 그분의 이타적인 희생은 모두 우리를 향한 그분의 끝없는 사랑과 깊은 관심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올해 함께 구약전서를 공부하면서 구약에서 25 이상 나오는 특정 단어를 세심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단어는 바로 “사랑의 친절”[lovingkindness:사랑으로 보이는 친절과 배려]입니다. 여러분께서 기혼이든 미혼이든 상관없이, 오늘 모든 주변 사람에게 “사랑으로 보이는 친절과 배려”를 베풀 방법을 찾도록 합시다. 단순히 초콜릿이나 꽃을 넘어서,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시간과 관심과 보살핌을 주도록 합시다.
우리가 주님을 본받아 다른 이들에게 사랑을 보이려 노력할 , 주님께서 오늘 그리고 언제나 우리를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President-Russell-M.-Nelson-and-his-wife,-WendyDownload Photo

-------------------------------------------------------------------
십이사도 정원회 다른 이들도 몇몇 2 14 월요일에 소셜 미디어 글을 게시했다.

게릿 더블유 장로는 동영상이 포함된 자신의 게시물에서 “주님의 은혜와 그분께서 정하신 거룩한 시간을 신뢰하십시오.”라고 전했다. 장로는 또한 이렇게 적었다. “때때로 우리는 바로 앞에 놓인 것밖에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시간과 방법으로 우리 삶의 퍼즐 조각을 맞추도록 도와주실 것입니다. 그분께서는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만을 염두에 두고 계십니다.

제프리 홀런드 장로는 자신의 게시물에서 이렇게 말했다. “배우자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의견 충돌을 겪는 순간은 당연히 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면, 우리 자신만을 넘어선 관점을 가지시기를 권고드립니다. 그리스도의 속죄는 인간에게 알려진 유일하게 가장 위대한 이타적 행동입니다.

쿠엔틴 장로는 자신의 게시물에서 이렇게 전했다. “오늘 같은 날에는 여러분에게 없는 연결 고리가 아니라, 여러분에게 있는 가족 간의 연결 고리에 초점을 맞추시기를 권고드립니다. 그렇게 하신다면 여러분께서는 사랑하는 이들과 가까워지고 그들과 함께 기쁨을 누리는 축복을 받게 것입니다.

지난 일요일, 브리검 대학교 아이다호 캠퍼스의 영적 모임에서 말씀을 전하면서 아내 멜라니에게 꽃을 전해 아내를 깜짝 놀라게 했던 로널드 에이 래스번드 장로는 자신의 게시물 여호수아 22 5절에서 찾을 있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가지 단계에 관해 적었다. “바로 지금 하나님을 사랑하겠다는 결심을 하십시오. 여러분께서 그분을 우선으로 삼으신다면 다른 모든 일이 풀려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행복으로 가는 열쇠이며 여러분 앞에 닥칠 모든 일에 대비해 여러분을 준비시켜 것입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