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이 전 세계 후기 성도에게 성전에서 마스크를 쓰도록 권고하다

temple-masks-1.jpgDownload Photo

2021년 9월 22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전 세계의 교회 지도자들에게 이 서한을 보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 여러분,

저희는 최근 몇 달간 모든 성전에서 일정 수준의 의식 사업이 재개된 것에 감사 드리며, 성전이 앞으로도 계속 운영되기를 바랍니다.

많은 지역에서 코로나19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이 때, 저희는 성전을 계속 운영 하기 위해 가능한 한 모든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현 시간부로, 모든 성전 참여자와 봉사자는 성전 내에서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이런 안전 수칙은 코 로나19 상황에 따른 한시적인 조치이며, 상황이 허락하는 대로 바로 철회될 것입니다.

우리 교회는 회원들에게 백신을 접종하고 질병에 감염되지 않도록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라고 촉구했던 선례가 있습니다. 역대 제일회장단은 1900년에 천연두 그리고 1957년에 소아마비와 관련해서 이와 유사한 메시지를 전했던 바가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해 휘장 양편에서 주님의 사업이 전진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Signatures.JPG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