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1년 10월 월드 리포트 

6개월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소식을 모아서 전하는 월드 리포트의 최신 영상을 이제 교회 뉴스룸과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2021년 10월 월드 리포트에서는 교회의 인도주의적 지원을 담당하는 후기 성도 자선회에서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2천만 달러를 기부한 소식을 나눈다. 이번 기부는 유니세프의 ACT-Accelerator(코로나19 관련 WHO 연계 국제단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소외 지역에 대한 봉사 활동을 장려하고 소외 지역의 주민을 돕기 위한 교육 장학금과 기타 지원 및 6백만 달러의 기부금 등을 비롯하여, 교회가 NAACP와 공유하는 비전 그리고 지속적인 협력 관계에 관한 최신 뉴스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월드 리포트 최신편은 후기 성도와 그들의 친구들이 미국 전 지역의 환영 센터를 통해 이주민들이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돕고, 2011년 쓰나미로 피해를 입은 일본의 어부들을 지원한 사연과, 과테말라의 어느 유서 깊은 도시를 아름답게 만드는 일을 도운 소식을 전하고 있다.  

최신 월드 리포트는 교회 지도자들의 대면, 온라인 성역 소식과 2021년에 착공한 8곳의 성전 기공식을 비롯한 최신 성전 뉴스도 다룬다. 

이 동영상과 다른 많은 동영상을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시청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