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이 연차 대회 토요일 저녁 모임을 지속하기로 결정하다

“이 모임을 가짐으로써 더 많은 복음 주제를 가르치고 더 많은 총관리 역원들이 대회에서 말씀할 수 있습니다.”

© 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2021년 7월 30일 현재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전 세계에 있는 교회 지도자들에게 다음 서한을 보냈습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 여러분, 

복음의 기본 원리는 주님께서 그분의 뜻을 “말씀에 말씀을 더하고, 교훈에 교훈을 더하여, 여기에서 조금 저기에서 조금”(교리와 성약 128:21) 계시하실 때 계속되는 계시의 축복입니다. 예를 들어, 연차 대회의 형식과 일정은 세월이 흐르면서 여러 차례 변경되었습니다. 연차 대회의 일부 모임은 복지 모임, 여성 총회, 신권 모임 및 교회의 특정 조직과 관련한 주제를 다루도록 마련된 다른 모임 등과 같은 특정한 회원 또한 지도자 그룹을 위해 지정되었습니다. 

2021년 6월에 우리는 다음 연차에서 토요일 저녁 모임이 더 이상 열리지 않을 것이라는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이 결정은 모든 회원과 친구들이 여성 총회와 신권 모임을 포함한 연차 대회의 각 모임을 시청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 기술 변화에 기초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오늘날 교회 회원들이 겪는 어려움이 증가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 맞서 강화하는 중요한 방법은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것입니다.(앨마서 31:5 참조) 따라서 우리는 더 많은 연구와 기도를 한 끝에, 비록 과거와는 다른 형식이기는 하지만 연차 대회 토요일 저녁 모임을 계속 가져야 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10월 반연차 대회를 시작으로 토요일 저녁 모임은 계속될 것입니다. 교회의 모든 회원과 친구들에게 모임에 참석하도록 초대합니다. 이 모임에는 특정 주제가 없으며, 특정한 사람들이나 지도자 그룹을 위한 모임도 아닙니다. 이 모임을 가짐으로써 더 많은 복음 주제를 가르치고 더 많은 총관리 역원들이 대회에서 말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주님께서 이 문제를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 있는 교회의 충실한 회원들에 깊은 사랑과 감사를 표하며, 주님의 말씀이 그분의 종들을 통해 전해질 연차 대회를 고대합니다. 

여러분의 진실한, 

제일회장단 

러셀 엠 넬슨 
댈린 에이치 옥스 
헨리 비 아이어링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