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일반 지침서』의 2021년 7월 업데이트

jesus-children-image01.jpgDownload Photo

『일반 지침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봉사함』 영문판의 최신 업데이트가 오늘 2021년 7월 28일 자로 출간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 집필된 1개 장과 재집필된 2개 장, 내용이 확장된 1개 장 및 여러 개정된 관리 정책이 포함된다. 아울러 다른 장들에도 소규모 개정이 있었다. 

이번 업데이트된 내용은 ChurchofJesusChrist.org와 복음 자료실 앱에 영어로 출간되었으며, 추후 몇 달에 걸쳐 다른 언어로 번역될 예정이다. 올해 말까지 영문 지침서의 전체가 업데이트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0년 2월에 시작된 이번 지침서 개정은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의 지시 아래 진행되고 있다.  

가장 중요한 개정 사항은 다음과 같다. 

제4장: “예수 그리스도 교회에서의 지도력 및 평의회” “및 평의회”가 추가되며 제목이 변경되었다. 내용도 확장되어, 평의회에 관한 일반 정보가 포함되었다. 여기에는 기존 제7장에 있던 일부 내용도 들어간다. 

제5장: “본부 및 지역 지도자” 이 신규 장에서는 교회의 본부 및 지역의 지도자들과 평의회의 업무와 책임을 서술한다. 아울러 신규 부름인 지역 조직 고문의 책임에 관해서도 설명한다. 주: 제5장이 신규로 추가됨에 따라, 기존 제5장(“스테이크 지도자”)은 제6장이 되었다. 기존 제6장(“감독단”)은 제7장이 되었다. 제7장(“교회의 평의회”)의 내용은 제4장 및 제29장으로 옮겨졌다. 

제20장: “활동” 재집필된 이 장에는 대형 와드에서 와드 활동 위원회를 조직하는 선택 사항이 포함되며, 월요일 밤에 열리는 독신 성인 단위 조직의 활동에 관한 지침을 명시한다. 또한, 스테이크 연합 및 지역 활동에 관한 지침과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FSY) 대회에 관한 정책이 개정되어 실린다. 

제30장: “교회 부름” 재집필된 이 장에는 회원들이 가능하다면 봉사하는 대상과 강한 관계를 맺을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한 기간 동안 부름에 봉사해야 한다는 지침이 포함된다. 또한, 누가 스테이크 서기 및 와드 서기 부름을 줄 수 있으며, 성별할 수 있는지 설명한다. 

기타 신규 및 업데이트된 내용 

감독단과 스테이크 회장단은 이제 와드 및 스테이크 집행 서기의 의무를 도와줄 집행 서기 보조를 두 명까지 둘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려면 6.4.1장과 7.3장을 참조한다. 

난민에 관해 새로 추가된 항목에는, 후기 성도는 “궁핍한 사람을 돌보아야 할 책임의 일환으로 … 난민을 지역 사회의 구성원으로 환영하기 위해 자신의 시간, 재능, 우정으로 제공한다.”라고 나와 있다. 또한, 독자가 가볼 수 있는 ChurchofJesusChrist.org/refugees를 안내한다. “이민”(기존 “회원의 이민”)이라는 개별 편에서는 이민자에게 동일한 환영의 태도를 취할 것을 강조한다. 

“정치 및 시민 활동” 편도 개정되었다. “회원들은 정치적 사안에 관해 서로 판단해서는 안 된다. 성실한 후기 성도는 다양한 정당에 속할 수 있으며 다양한 후보자에게 투표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교회 환경에서 환영받는다고 느껴야 한다.”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님이 2021년 4월 연차 대회에서 말씀하신 비슷한 내용을 읽어본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