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수십만 명이 온라인 루츠테크 커넥트 2021에 참석하다 

발표자들이 기록적으로 많은 전 세계 청중들에게 가족 이야기를 나누다

가족 역사에 깊은 관심을 가진 315,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루츠테크 커넥트 2021에 참여하고 있는 데, 이 중 많은 사람들이 처음 참가하는 것이라 행사가 시작된 10년 이래로 가장 큰 대회가 되고 있다. 220개가 넘는 국가와 속령에서 참가자들이 2021년 2월 25일 목요일에서 27일 토요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의 가족 역사 축하 행사에 등록했다. 

 

패밀리서치는 대개 2월 말에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 다운타운에 직접 참가하는 루츠테크 행사를 개최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처음으로 연례 대회를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참가자는 또한 약 2,000개의 라이브 세션 및 주문형 세션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데 이 또한 처음 있는 일이다.   

발표자 

올해의 특별 연사로 유명 연예인들과 스포츠 스타들이 일부 초빙되어 전 세계 청중들에게 그들 가족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선임 지도자들도 올해의 행사에 다시 참여한다. 

루츠테크 커넥트 특별 연사 명단은 다음과 같다. 에릭 아바리, 브루나 베니테스, bless4(블레스 포), 윌 호포아테, 레이디스미스 블랙 맘바조, 프란체스코 로토로, 디에고 루가노, 샤론 레슬리 모건, 로레나 오초아, 수네트라 사커, 치타(밀톤 퀘이로즈 다 파이샤옹), 아스트리드 튜미네즈, 닉 부이치치. 

십이사도 정원회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와 패트리샤 홀런드 자매가 2021년 2월 27일에 열리는 가족 발견의 날 행사의 특별 연사이다. 방송은 한국 시간 오전 4시 (유타 현지 시간으로 정오)에 시작된다. 

© 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1,000명이 넘는 연사들과 발표자들의 발표가 세계 각지로부터 진행되며, 이는 ChurchofJesusChrist.org, 유튜브, 후기 성도 채널을 비롯한 기타 미디어를 통해 11개 언어로 제공된다. 모든 강연은 생방송 또는 방송 녹화 본으로 언제든지 볼 수 있다. 

온라인 엑스포 홀 

전 세계의 여러 기업과 공급업체들이 대화형 엑스포 홀 가상 현실을 통해 사용자가 개인과 가족 관련 발견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자는 가상 현실 데모 극장에서 최신 신제품 시현을 보고 실습 교육과 함께 개인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발견 

참가자는 현지인의 시각으로 다른 문화를 탐사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참가자들이 음식, 지역 명소, 전통 춤, 기타 재미있는 관습 및 명절 축하 행사 등으로 고유의 유산을 기념하는 개인 영상을 제출했다. 또한 특별 콘텐츠가 청소년과 청년 성인을 위해 마련되어 있다.  

역사 

루츠테크는 가족 및 가족 역사 관련 기술 혁신자와 그러한 기술 제품 및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잠재적인 청중을 연결하는 포럼을 만들기 위해 2011년에 시작되었다. 첫 해에는 3,000명이 참가했다. 2020년에 이 인기 있는 국제 행사는 직접 참가자가 25,000명이 넘고 온라인 시청자가 50,000명이 넘는 대회로 발전했다. 주최 측은 소비자 DNA, 혁신적인 신기술, 모바일 기기의 확산,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온라인 역사 기록 열람 등이 성공 원인이라고 보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rootstech.org에서 볼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