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일 미주 지역, 11월 10일 기타 지역에서 열리는 전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에 참석하여 예수 그리스도께 더욱 가까워지도록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청년 성인들을 초대한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와 수전 베드나 부부가 특별히 18세에서 35세 사이의 청년 성인들을 위한 메시지를 전할 것이다. 베드나 장로 부부는 최근에 내면의 영적 고요함과 구주 위에 기초를 세우는 것의 중요성, 일생 동안 개인을 인도하고 강화하는 일에서 축복사의 축복과 성약의 중요성, 그리고 구주를 믿는 신앙을 행사하고 행하는 주체가 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가르쳤다.
청년 성인들은 친구들과 함께 참석하고, 그 후 영적 모임에서 배운 원리들을 어떻게 실천할지 의견을 나누도록 권장된다.
북미 또는 남미
북미와 남미 지역에서는 11월 3일 일요일 오후 6시(산악 표준시)에 현지 행사로서 함께 모여 이 모임을 시청할 수 있다.(이탈리아어/러시아어/독일어 생방송은 제공되지 않음)
세계 다른 지역
미주 이외 지역에서는 11월 10일 일요일 오후와 저녁에 현지 행사로서 재방송을 시청할 기회를 찾아본다.
시청 방법
이 영적 모임은 broadcasts.ChurchofJesusChrist.org 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하거나 2주 동안 원하는 때에 시청할 수 있다. 추후에는 복음 자료실에서 이 영적 모임을 살펴볼 수 있다.
실시간 방송 일정, 시청 가능 언어, 청각 장애인을 위한 자막 등 방송에 관한 세부 정보는 방송 일정표를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