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진해와드 상호부조회’에서 저소득 소외 계층을 돕다

진해구 덕산동 거주 이웃에게 농협 김치 30박스 후원

2024년 12월 11일(수) 창원 스테이크 (회장 조용휘) 진해와드 상호부조회에서 지역 저소득 소외 계층분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김치 6kg 30박스를 구매하여 기부하였다.

KakaoTalk_20241231_140020955_01.jpgDownload Photo

이 행사를 준비한 김정옥 자매는 “진해구 덕산동 통장 역할을 맡으면서 동네 어려운 이웃들을 많이 보게 되었다. ‘추운 겨울에 이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온기를 드려야 되겠다’는 생각을 진해와드 상호부조회(회장 이희숙)에서 의논했더니, 흔쾌히 상호부조회 회원들이 모두 발 벗고 나서서 기부금을 모아서 함께 이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상호부조회 자매들은 모두 진해구 덕산동 주민자치센터에 모여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교회’라는 인쇄지와 ‘선교사 전화번호’를 김치 박스에 붙인 후, 교회 이름으로 후원하였다.

진해구 덕산동 이강경 동장은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교회 진해와드 회원들께서 우리 덕산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김치를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희숙 자매(상호부조회장)는 ‘조그만 나눔으로 덕산동에 하나님의 사랑의 빛과 우리 교회의 이름을 알리게 되어 보람이 있었다.’고 말했다.

© 2024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또한 권순길 감독(진해와드)은 “이제 시작이지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추운 겨울 저소득 소외 계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더불어 하나님의 사랑과 빛을 전하여서 보람이 있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