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루츠테크 2022의 특별 강연 연사가 발표되다

저명한 배우, 제빵사, 가수, 권투 선수가 가족 이야기를 나누다

패밀리서치 인터내셔널루츠테크 2022 가족 역사 대회를 앞두고 특별 강연 연사 일부를 발표했다. 미국 배우 매슈 모딘, 가나의 전설적인 복서 새뮤얼 아즈마 넬슨, 프랑스 제빵사 아폴로니아 포일란, 아르헨티나 가수 디에고 토레스가 2022년 3월 3~5일에 열리는 연례 온라인 루츠테크의 연사로 나선다.

RootsTech-2022Download Photo

매슈 모딘

배우 지망생이던 매슈 모딘은 뉴욕의 엘리트들이 자주 찾던 한 식당에서 요리사로 일하던 어느 날 한 고객과의 우연한 만남으로 인생이 바뀌었다.

“제 삶에서 그녀와 같은 사람은 본 적이 없었습니다. 저는 첫눈에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는 이제 40년이 넘는 세월을 함께한 아내 카리다드 리베라에 대해 말하며, 자신이 성공적인 배우가 된 것은 자신감을 심어 준 아내 덕분이라고 말했다.

영화 “풀 메탈 재킷”,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에 출연한 그는 패밀리서치 인터내셔널의 CEO 스티브 록우드와의 만남을 통해 전 세계의 루츠테크 청중에게 사람들이 어떻게 서로 연결되는지에 관한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

모딘은 캘리포니아와 유타에서 보낸 어린 시절의 인생 여정과, 뉴욕시를 고향처럼 여기게 된 유쾌한 발견, 그리고 그 과정에서 맺은 연결 고리들을 나눌 것이다.

RootsTech-2022Download Photo

새뮤얼 아즈마 넬슨

페더급 세계 챔피언 타이틀을 세 차례 차지하고 국제 복싱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아프리카의 위대한 복싱 전설 새뮤얼 아즈마 넬슨은 자신에게 이러한 자질을 물려 준 조상들에게 그 공로를 돌린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성공하겠다는 저의 용기와 결심이 어디에서 왔는지 보여 드려야 합니다. 저는 타본인의 DNA와 힘과 영을 지닌 자랑스러운 가나인입니다. 여러분은 가족 역사에 관심을 두고 가족 역사가 나타내는 가치에 따라 생활해야 합니다.” 타본인은 이전에 브라질에서 노예였던 사람들을 말한다. 1800년대 후반에 노예 제도가 폐지된 후 그의 가족은 아프리카로 돌아왔다.

“줌줌”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즈마는 부모와 다섯 명의 형제자매를 포함한 가족의 생계를 돕기 위해 정식 교육을 포기한 채 어려서부터 일을 해야만 했다. 그는 초라하게 시작하여 자신이 선택한 스포츠의 정점에 어떻게 이르렀는지에 관한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다.

RootsTech-2022Download Photo

아폴로니아 포일란

아폴로니아 포일란의 이야기는 비극, 회복력, 비전과 승리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 그것은 가족에 관한 이야기이며, 전 세계적으로 포일란(Poilâne) 빵으로 알려진 특별한 사워도우를 통해 여러 세대에 걸쳐 이어지는 이야기이다. 프랑스의 제빵사인 그녀는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제과점의 3세 소유주이다.

“빵은 사람을 연결합니다. 저는 사람들이 빵을 나눌 때 느끼는 유대감을 좋아합니다.” 그녀의 할아버지 피에르 포일란이 1932년 시작한 빵집에서 자란 아폴로니아는 이렇게 말했다.

그녀가 18세였을 때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부모가 모두 사망하면서 비극이 닥쳤다. 그녀는 가족의 유산을 이어가기로 했으나 대학 교육에 대한 꿈을 버리지 않았다. 그녀는 하버드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위를 받는 동안 여러 해 동안 원격으로 사업을 운영했다.

오늘날 그녀는 다양한 다른 요리와 함께 매달 수만 개의 유명 빵을 생산하는 제빵 제국이라고 일컬을 만한 일을 이끌고 있다.

RootsTech-2022Download Photo

디에고 토레스

라틴 그래미상을 세 번이나 수상한 아티스트 디에고 토레스에게 음악은 세대를 넘어 사람들을 연결하는 보편적인 언어이다. 아르헨티나의 전설적인 가수이자 배우인 롤리타 토레스의 아들인 디에고는 음악이 자신에게 전부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음악은 삶의 의미 있는 경험들을 떠올리게 해 주는 힘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향수처럼, 음악은 어떤 사람, 이야기, 실망 또는 만남에 대해 생각나게 합니다. 어떤 것을 노래에 연결하고 그 노래를 연주할 때면 마치 그곳에 있는 것 같습니다. 마치 그 순간을 되살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한 연결은 아주 아주 깊은 것입니다.”

디에고는 세 차례 라틴 그래미상을 받은 것 외에도 아르헨티나 음악에서 중요하고 권위 있는 상인 가델 상을 열 차례 수상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2천만 장 이상의 음반을 판매했다. 하지만 그에게 가장 큰 만족을 주는 것은 그의 음악이 듣는 이들의 마음에 어떻게 와 닿았는지에 대한 이야기이다.

올해 3월 3일부터 5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족 역사 행사인 루츠테크 2022에 초청된 특별 강연 연사들의 가족 이야기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다. 오늘 바로 Rootstech.org에서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