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지역 성전 및 가족 역사 고문이 스테이크 지도자를 돕는 방법 

기사는 TheChurchNews.com에서 제공하며, 다른 매체에서는 사용할 없습니다.
시드니 워커,교회 소식

지역 성전 및 가족 역사 고문은 스테이크에서 하는 성전 및 가족 역사 사업 관련 노력을 지원하도록 부름을 받는다. 2022 Intellectual Reserve, Inc. 판권 소유.

일반 지침서 12 업데이트에서 변경된 용어에 따라, 스테이크 연합 성전 가족 역사 상담자의 명칭이 지역 성전 가족 역사 고문으로 바뀌며 이제 정식 부름이 된다.

이와 같은 변경 사항과 부름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는 1 4일자로 지역 칠십인, 스테이크 회장단, 스테이크 평의회 스테이크 연합 성전 가족 역사 상담자에게 전달된 공지 사항에서 찾아 있다.(일반 지침서, 25.3.7 참조)

지역 성전 가족 역사 고문이란?

지역 성전 가족 역사 고문들은 성전 가족 역사 사업과 관련된 스테이크의 필요 사항을 지원한다. 이들은 스테이크 회장이 고등평의회, 스테이크 상호부조회 회장단, 스테이크 성인 지도자 위원회, 스테이크 성전 가족 역사 상담자에게 저마다의 책임을 가르치는 일을 돕는다.

공지에 따르면, 이들 고문들은 지역 회장단의 인도하에 지역 칠십인과 함께 일반적으로 3년에서 5년간 봉사한다. 부름은 봉사 선교사 부름은 아니다.

여건이 허락할 경우, 협의 평의회마다 또는 부부 쌍이 부름을 받을 있다.(협의 평의회는 특정 지역의 스테이크와 선교부들로 구성되며, 지역 칠십인이 이끈다)

이런 변화가 주는 의미

교회 신권가족부의 로버트 스미스 지역 지원 관리자는 장로 정원회와 상호부조회 회장단에게 와드의 선교 사업과 성전 가족 역사 사업을 위임하는 것과 이러한 변화가 일맥상통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지역 성전 가족 역사 고문을 “스테이크 지도자를 위한 살아있는 인적 자원”으로 표현하며 그들이 질문에 대한 답을 주고 모범적인 방식들을 공유해 있다고 말했다.

“지역 성전 가족 역사 고문의 부름이 있다면, 와드의 장로 정원회 상호부조회와 직접 소통하는 스테이크 성인 지도자 위원회와 같은 조직을 훈련하는 도움이 살아있는 인적 자원을 스테이크가 보유하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변화가 효과적이기를 바라며 또한 스테이크가 구원 승영 사업의 부분에 관한 목표와 목적을 이루는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지역 성전 가족 역사 고문의 역할

배포된 공지 사항에는 지역 성전 가족 역사 고문이 협의 평의회의 스테이크에서 가족을 영원히 하나로 결속시키도록 도울 있는 다양한 방법이 나와 있다. 예를 들어, 지역 고문은 지역 칠십인과 정기적으로 만나 스테이크의 필요 사항에 관해 상의하고 현재 진행 상황과 스테이크 지도자에게 맡겨진 봉사에 대해 보고할 있다.

스테이크 회장과 기타 스테이크 지도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주제로 교육을 진행할 있다.

  • 스테이크와 와드에서 성전 가족 역사 사업을 조직함

  • 장로 정원회와 상호부조회 회장단의 책임

  • 효과적인 성전 가족 역사 협의 모임

  • 와드 계획 목표 설정

  • 성전 준비

  • 새로운 회원과 돌아오는 회원의 성전 침례 경험을 도움

  • 의미 있는 가족 역사 경험을 있도록 회원들에게 성역을 베푸는 방법


참고 자료

다음 추가 자료도 활용 가능하다.

지역 칠십인의 요청에 따라, 신권가족부의 지역 지원 관리자를 통해 오리엔테이션과 지원을 받을 수도 있다.

Copyright 2021 Deseret News Publishing Company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