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Mission-Prep-Curriculum
한 청남이 일요일 오후에 가족과 함께 거리를 걷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선교사 준비반을 위한 새로운 교과 과정을 발표했으며, 이는 선교사로 봉사하기 위한 영적, 신체적, 정서적인 준비를 하는 예비 선교사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다.2025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선교사 준비반을 위한 새로운 교과 과정을 발표했으며, 이는 선교사로 봉사하기 위한 영적, 신체적, 정서적인 준비를 하는 예비 선교사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새로운 교사 안내서인 “『선교사 준비: 교수 자료』”가 이제 복음 자료실과 모바일 앱에서 38개 언어로 제공된다. 이 수업은 교회 전체에서 동일한 교과 과정을 사용하여 가르치게 되며, 와드와 스테이크 및 종교 교육원에서의 선교 사업 준비반 수업을 단일화한다.
이 교과 과정은 예비 선교사들의 “『나의 복음을 전파하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나누기 안내서』” 개인 학습을 기반으로 한다. 이 교재의 제2판은 처음 출판된 지 거의 20년이 지난 2023년에 출시되었다.
교회의 회장인 러셀 엠 넬슨 회장은 당시 이렇게 말했다. “『나의 복음을 전파하라』 개정판과 경전, 그리고 살아 있는 선지자들의 가르침을 공부하고 적용할 때, 여러분은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간증이 더 풍성해질 것입니다. 구주의 복음을 나누는 능력이 자랄 것입니다.”
선교사 준비반 반원들은 선교사의 목적을 배우고, 그 목적이 현재 자신의 삶과 선교 사업의 모든 면에서 어떻게 그들을 인도할 수 있는지 배우게 된다. 그들은 더 나은 복음 교사가 되고 정서적 회복 탄력성을 더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기술을 연습한다.
궁극적으로 학습자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따라 생활하고, 선교사로 봉사하기 위해 준비하며, 구주의 복음을 가족과 친구들에게 나누는 데 헌신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될 것이다.
새로운 교재의 소개 부분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이 과정의 모든 것은 학습자가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의 회복된 복음으로 더 깊이 개심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개심이 이루어질 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다른 사람과 나눌 소망과 능력이 커집니다.”
선교 사업 준비 과정을 개설, 관리, 진행하는 일에 관여하는 지도자와 교사들은 새로운 교과 과정을 살펴보고 누가 이 교과 과정을 통해 유익을 얻을 수 있을지 기도하는 마음으로 숙고해 보라는 권고를 받았다. 교사들은 현지의 필요 사항에 맞게 내용을 조정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할 때 참여자들은 이 교과 과정을 통해 유익을 얻게 될 것이다.
이 교재의 소개 자료에는 선교사 준비반을 편성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나와 있다. 종교 교육원 지도자들은 새로운 세미나리 및 종교 교육원 도움말 센터에서 추가 자료를 찾을 수 있으며, 교사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다.
예비 선교사들을 준비시키기 위한 지도자와 교사들의 단합된 노력은 그들과 그들이 가르치는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께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