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한국의 선교사들이 사랑으로 세상을 비추다

2021년  12월을 몇일 앞두고  한국의 선교사들은 다 함께 모여 ‘사랑으로 세상을 비추라’ 달력을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나눌 것인지 함께 준비하고 연습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달력을 나누어 준 후 선교사들 또한 예수 그리스도의 모범을 따라 매일 달력에 나와있는 26개의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가족과 친구 및 우리의 이웃 그리고  한번도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위해서 그들은 모두 함께 사랑으로 세상을 비췄습니다.

LTW-Sisters-Yoon-Gallaway-Hwang.JPGDownload Photo

예를 들면, 하루는 세상을 비추는 미션이 과자1+1 이였는데, 이 미션은 과자 두 접시를 준비하여 하나는 나의 친구에게 주고, 나머지 하나는 과자 접시를 받은 친구가 제안한 사람에게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선교사들은 두 접시의 과자를 준비하여 미션에 참여했고 그들이 참여한 미션에 대해 인증했습니다. 미션을 통해 과자를 선물 받았던 한 가족은 그들의 느낌을 이렇게 적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따뜻한 이웃의 사랑을 오랜만에 느껴봅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잘 극복되기를 기대해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행복하세요.”

LTW-Neighbor-Treats.JPGDownload Photo

성탄절 전야에는 선교사들이 모두 선교 본부로 모였고, 크리스마스 나무 아래에는 선교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많이 놓여있었습니다.

LTW-Presents.JPGDownload Photo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