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한국 서울 배부 서비스 판매점이 다시 문을 열다  

코로나19로 인해 오랫동안 문을 닫았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한국 서울 배부 서비스 판매점이 2022년 4월 22일부터 금요일과 토요일에만 다시 문을 연다.  모든 물품은 현금과 신용카드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점 운영 시간은 금요일은 오후 4시~7시 20분, 토요일은 오전 8시~오후 2시이다.  

DistributionCenterYoonJina.JPGDownload Photo

현지 지도자들과 회원들은 교회 배부 서비스 판매점에서 경전과 학습 교재, 교회 잡지, 가먼트, 성전 의복 등의 교회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 그밖에 구입할 수 있는 물품으로는 공과 자료, 그림, 찬송가, 어린이 노래책, 교회 음악 CD 등이 있다.  배부 서비스 판매점은 한국 서울 성전 근처 신촌 와드 건물 1 층에 위치해 있으며 판매점 주소는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3나길 37 이다.  

DistributionCenterPakEunKyung.JPGDownload Photo

성전복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회원과 성전 봉사자로 처음 봉사하는 회원은 가먼트를 제외한 일부 물품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 할인은 배부 서비스 판매점에서 구매할 때만 가능하다.  판매점 운영 및 구매 관련 문의 사항은 젆화 02-330-2789 번으로 문의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