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말, 십이사도 정원회의 닐 엘 앤더슨 장로는 북 아시아 지역을 방문하여 교회의 성장과 복음이 전 세계 곳곳에 어떻게 전파될 것인지에 관하여 말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주님께서는 복음이 모든 지역에 전파되어 사람들에게 빛이 되고, 이로써 회복된 복음을 진심으로 구하는 이들이 찾을 수 있기를 바라십니다.” 우리가 선교사업을 도우려고 노력할 때, 복음 나누기는 일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 스며들 수 있다.
올해 우리가 『몰몬경: 예수 그리스도의 또 하나의 성약』을 공부하는 동안 우리 지역 회장단은 회원들이 그리스도에 관해 더 많이 배우고 그분을 믿는 신앙을 강화하며 다른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삶에 관해 더 많이 알게 되고 이해하도록 도울 것을 권유했다. 2022년 넬슨 회장도 같은 메시지를 전했다. “형제 자매 여러분,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필요합니다.”
앤더슨 장로는 2023년에 저서 『예수는 그리스도이십니다』를 집필했으며, 이 책을 북 아시아 지역의 지도자들에게 소개하였다. 이 책은 기독교인이 아닌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될 수 있다. 앤더슨 장로는 이책을 통해 주님의 생애와 성역에 관해 전체적으로 설명하고 그분의 속죄와 부활에 관해 간증을 전하면서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에 관해 알도록 권유한다.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은 모든 회원이 이 책을 읽고 활용하기를 바라며 다음 메시지를 전했다.
“앤더슨 장로님과 저희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이 드리는 선물인 『예수는 그리스도이십니다』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이 책에 담긴 힘 있는 말씀에 감사합니다. 구주의 가르침에 대해 전혀 들어보지 못한 사람이 많은 우리 지역에 사는 사람들보다 구주의 말씀이 더 필요한 사람들은 아마도 이 세상에 없을 것입니다. 이 책에 담긴 말씀을 깊이 생각하면서, 우리가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기쁨 가득한 메시지와 사명을 친구 및 가족에게 간단한 방법으로 나눌 수 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책을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다.
- 새로운 회원에게 선물로 주거나 저활동 회원에게 성역을 베풀 때 활용한다.
-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관심이 있는 친구들과 나눈다.
- 선교사들과 협의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교리에 관해 가르칠 때 책 내용을 나눈다.
- 집에서 가족과 함께 읽는다.
이 책은 예수 그리스도에 관해 모르는 많은 사람들을 돕는 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 회원들이 그리스도의 진정한 제자가 되고자 할 때, 그들은 삶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기쁨과 행복을 나눌 수 있다.
앞으로 2주 동안 교회에서 감독과 지부 회장에게 이 책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