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mon Newsroom
뉴스 보도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 변경사항

2020년 10월 연차 대회 후에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이 변경되었다. 다카시 와다 장로가 북 아시아 지역 회장으로 계속 봉사하게 되며 제임스 알 래스번드 장로가 제1보좌가 되었다. 존 에이 맥큔 장로는 제2보좌로 북 아시아 회장단에 합류하였다.

맥큔 장로는 2019년 4월 6일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지지받았다. 북 아시아 지역의 교회 회원들은 맥큔 장로의 새로운 임무를 환영하며 그의 지도력과 봉사를 고대하고 있다. 데브라 엘런 맥큔 자매에게도 따뜻한 환영 인사를 전한다.

북 아시아 지역의 회원들은 2020년 10월 연차 대회에서 엘 토드 버지 장로가 감리 감독단 제2보좌로 봉사하도록 부름을 받았다는 발표를 듣고 놀랐다. 북 아시아 지역의 교회 회원들은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 제1보좌로 봉사했던 버지 감독과 그의 아내 로리가 이 지역에서 전한 사랑과 봉사에 사랑과 감사를 표하고 새로운 임무를 시작하게 될 버지 감독의 건강을 기원한다.

President-Wada.png
칠십인 총관리 역원 다카시 와다 장로와 그의 아내 나오미 우에노 와다 자매. © 2020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다카시 와다 장로

칠십인 총관리 역원

다카시 와다 장로는 2018년 3월 31일, 53세의 나이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지지받았다. 부름받을 당시 북 아시아 지역에서 복음 교리 교사와 실무 책임자로 봉사하였던 그는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의 일원으로 봉사해왔고 현재는 북 아시아 지역 회장으로 봉사하고 있다.

와다 장로는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1990년에 언어학 학사 학위를 받고, 1996년에 동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미국과 일본 소재의 다국적 기업에서 몇몇 임원직을 역임했으며, 북미 서 지역, 북미 북서 지역, 그리고 북 아시아 지역에서 교회 실무 책임자로 근무했다.

와다 장로는 유타 솔트레이크시티 북 선교부에서 전임 선교사로 봉사한 것을 비롯하여, 지부 회장, 감독, 일본 도쿄 남 선교부 회장, 세미나리 교사, 와드 청년 독신 성인 고문, 복음 교리 교사 등 교회의 여러 부름에서 봉사했다.

1965년 2월 5일에 일본 나가노에서 태어난 다카시 와다는 1994년에 나오미 우에노와 결혼하여 슬하에 두 자녀를 두었다.

President-Rasband.png
새로운 칠십인 총관리 역원 제임스 알 래스번드 장로와 그의 자매가 2019년 4월 8일 월요일에 솔트레이크시티 교회 본부 건물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제임스 알 래스번드

칠십인 총관리 역원

제임스 알 래스번드 장로는 2019년 4월 6일, 56세의 나이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지지받았다. 부름받을 당시에는 유타 남 지역에서 지역 칠십인이자 칠십인 제5 정원회 일원으로 봉사하고 있었다.

래스번드 장로는 1986년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영어와 근동학으로 학사 학위를 받고, 1989년 하버드 법학 대학원에서 법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워싱턴주 시애틀에 있는 퍼킨스 코이(Perkins Coie)에서 변호사로 활동을 시작한 그는 1995년에 브리검 영 대학교 제이 르우벤 클라크 법학 대학원의 교수직을 맡아 2009년부터 2016년까지 법학 대학원 학장으로 재직했다.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부름받을 당시에 그는 브리검 영 대학교 학술 부회장을 맡아 활동하고 있었다.

래스번드 장로는 한국 서울 선교부에서 전임 선교사로 봉사한 것을 비롯해 와드 선교 지도자, 와드 집행 서기, 장로 정원회 회장단 보좌, 고등평의원, 감독, 스테이크 회장단 보좌, 와드 청남 회장, 감독단 보좌, 스테이크 회장, 복음 교리 교사, 스카우트 단장 보조 등 교회의 여러 부름에서 봉사했다.

1963년 3월 20일,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태어난 제임스 리처드 래스번드는 1984년에 메리 다이앤 윌리엄스와 결혼해 슬하에 네 자녀를 두었다.

President-McCune.png
데브라 킹스버리 맥큔 자매와 존 에이 맥큔 장로가 2019년 4월 8일 월요일에 솔트레이크시티 교회 본부 건물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맥큔 장로는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봉사하도록 부름받았다. © 2020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존 에이 맥큔 장로

칠십인 총관리 역원

존 에이 맥큔 장로는 2019년 4월 6일, 55세의 나이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지지받았다. 부름받을 당시에 그는 유타 남 지역에서 지역 칠십인이자 칠십인 제5 정원회 일원으로 봉사하고 있었다.

맥큔 장로는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재무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1992년에는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 캠퍼스에서 재정학으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1997년부터 2012년까지 캐피털 투자 자문 회사(Capitol Investment Advisors)의 수석 부사장 겸 전무 이사로 일하던 중 선교부 회장으로 부름받았다. 2016년에는 자선 사업 재단에서 주요 기증 물품에 대한 기증자 관련 업무 담당자가 되었다.

맥큔 장로는 일본 후쿠오카 선교부에서 전임 선교사로 봉사했으며, 와드 재정 서기, 장로 정원회 회장, 와드 청남 회장단 보좌, 지부 회장단 보좌, 감독단 보좌, 감독, 스테이크 회장, 유타 프로보 선교부 회장 등 교회의 여러 부름에서 봉사했다.

존 앨런 맥큔은 1963년 6월 20일 캘리포니아주 산타크루즈에서 태어나, 1984년에 데브라 엘런 킹스버리와 결혼하여 슬하에 네 자녀를 두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