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902882a03379c67ef5f0e1674498da82b16852c-SPA.png
뉴스 보도

2020년 10월 연차 대회에서 선지자가 6개의 새로운 성전을 발표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선지자이자 회장인 러셀 엠 넬슨은 2020년 10월 4일 일요일 오후에 전 세계에 6개의 새로운 성전을 짓는 계획을 발표했다.

  • 키리바시 타라와
  • 바누아투 포트빌라
  • 유타 린던
  • 과테말라 그레이터과테말라시티
  • 브라질 상파울루이스트
  • 볼리비아 산타크루스

2018년에 교회의 지도자가 된 이래, 넬슨 회장은 49개의 새로운 성전 건축 계획을 발표했다. 이제 예수 그리스도 교회에는 발표되었거나 건축 또는 운영 중인 성전은 총 230곳이다.

        

기자들이 다운받을 있는 사진 동영상

(드롭박스 폴더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면, 귀하는 교회의 이용 약관 범위 내에서만 콘텐츠를 사용하겠다고 동의한다는 의미입니다.)

키리바시 타라와

이 성전은 태평양의 국제 날짜 변경선 근처에 있는 한 섬 나라인 키리바시에 세워지는 첫 번째 성전이다. 키리바시에는 약 40개의 집회소가 있고 2만 천 명에 가까운 후기 성도가 있으며, 이는 인구의 약 ⅙이다. 예수 그리스도 교회는 키리바시에서 고등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바누아투 포트빌라

이 성전은 40개 가까이 되는 집회소가 있고 만 명 이상의 후기 성도가 살고 있는 바누아투에 세워지는 첫 번째 성전이다. 포트빌라는 에파테섬의 남서쪽 해안에 있다. 1970년대 초에 여러 후기 성도 가족들이 통가에서 바누아투로 이사왔으며, 선교사업은 1975년에 시작되었다.

유타주 린던

유타 린던 성전은 유타 카운티의 일곱 번째 성전이 된다. 교회의 세계적인 본부인 유타에는 210만 명의 회원이 있는데 이는 주 전체 인구수인 320만 명의 약 ⅔이다. 유타주에 있는 17개의 운영 중인 성전에는, 바운티풀, 브리검시티, 시더시티, 드레이퍼, 로건, 조던리버, 맨타이, 몬티셀로, 마운트 팀파노고스, 옥든, 오커마운틴, 페이슨, 프로보시티센터, 프로보, 세인트조지, 솔트레이크, 버널 성전이 있다. 이전에 발표되었거나 건축 중인 유타의 성전에는, 유타 새러토가스프링스 성전, 유타 시러큐스 성전, 유타 테일러스빌 성전, 유타 투엘레밸리 성전이 있다.

과테말라 광역 과테말라시티

이 성전은 과테말라에서 네 번째로 발표된 성전이다. 이 나라에는 약 440개의 집회소가 있으며 28만 명 이상의 후기 성도가 살고 있다. 1947년에 선교사들이 이곳에서 처음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했다. 1년 후, 첫 번째 공식적인 교회 모임이 임대 건물에서 열렸고 66명이 참석했다. 발표되었거나 운영 중인 다른 성전에는 과테말라 코반 성전, 과테말라 과테말라시티 성전, 과테말라 케트살테낭고 성전이 있다.

브라질 상파울로 동부

브라질 상파울루 동부 성전은 브라질에서 열두 번 째로 발표된 성전이다. 브라질에는 약 2,100개의 집회소가 있으며 150만 명의 후기 성도가 살고 있다. 브라질에는 35개의 교회 선교부가 있으며 이는 미국 다음으로 많다. 브라질에 살았던 교회의 첫 번째 회원으로 알려진 사람은 1913년에 독일에서 이민왔다. 브라질은 1986년에 미국 외 국가 중 세 번째로 50개의 스테이크(규모에 있어서 교구와 비슷함)가 조직된 국가가 되었다. 이 성전은 상파울루시티에 세워지는 두 번째 성전이다. 브라질에 있는 다른 성전에는, 벨렝, 브라질리아, 캄피나스, 쿠리치바, 포르탈레자, 마나우스, 포르투알레그리, 헤시피, 리우데자네이루, 살바도르, 상파울루 성전이 있다.

볼리비아 산타크루즈

이 성전은 볼리비아에 세워지는 두 번째 성전이다. 볼리비아에는 270개의 집회소가 있으며 20만 명 이상의 후기 성도가 살고 있다. 3백만 명 이상의 인구가 살고 있는 산타크루즈는 나라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이며, 동부의 열대 저지대에 있는 피레이 강 주변에 있다. 볼리비아 코차밤바 성전이 볼리비아에 지어진 첫 번째 성전이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