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0 10 연차 대회에서 발표된 지도자 변경

칠십인 총관리 역원 1명, 관리 감독단 일원 2명 및 지역 칠십인 4명에 대한 새로운 부름이 발표되다

2020년 10월 연차 대회의 토요일 오후 모임에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의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은 1명의 칠십인 총관리 역원, 1명의 관리 감독단 일원 및 4명의 새로운 지역 칠십인의 부름을 발표했다. 그는 또한 1명의 관리 감독단 일원, 3명의 칠십인 총관리 역원 및 47명의 지역 칠십인에 대한 해임을 발표했다.

다운로드 가능 SOTs

새로운 감리 감독단 보좌

2012 4월부터 관리 감독단 보좌로 봉사했던 딘 엠 데이비스 감독이 해임되었고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부름을 받았다. 데이비스 감독을 대신해 더블유 크리스토퍼 와델 감독이 감리 감독단 제1보좌로 지지를 받았다. 토드 버지 장로는 제2보좌(기존 와델 감독의 직책)로 지지를 받았다. 캘리포니아 출생인 버지 장로는 2019년 4월부터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봉사해 왔다.

 “현재 예후는 좋지만 데이비스 감독님은 1년 이상 심각한 건강문제에 시달려 오셨습니다. 우리는 그분이 새로운 역할인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서 계속 봉사하실 수 있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라고 교회 대변인 에릭 호킨스가 말했다.

감리 감독단은 교회의 많은 실무를 책임지며, 감리 감독과 두 보좌로 구성된다. 세 명 모두 감독 직분을 소지하고 있으며, 제일회장단의 직접적인 감독 하에 봉사한다.

waddell-budge - SPA.jpg
더블유 크리스토퍼 와델 감독(왼쪽)은 데이비스 감독을 대신하여 감리 감독단 제1보좌로 지지 받았다. 엘 토드 버지 장로(오른쪽)는 제2보좌(기존 와델 감독의 직책)로 지지 받았다. 2020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지역 칠십인과 칠십인 총관리 역원에 대한 변경사항

칠십인 총관리 역원은 칠십인 회장단, 지역 회장단 및 본부의 다른 관리 직책에서 봉사한다. 그들은 십이사도 정원회의 지시 하에 지역 단위 조직의 교회 지도자, 선교사, 회원들을 만나고 가르치기 위해 자주 여행한다. 지역 칠십인의 권세는 일반적으로 자신이 맡은 지역에 제한되지만, 칠십인 총관리 역원은 세계 어디에서든 봉사할 수 있는 권세가 있다. 

elder-dean-davies-SPA.jpg
Élder Dean M. Davies de los Setenta2020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새로운 칠십인 총관리 역원

데이비스, 69세. 솔트레이크시티 출생인 데이비스 장로는 2012년부터 감리 감독단 보좌로 봉사했다. 그 전에 그는 특별 프로젝트 부서의 관리 책임자로 교회에 고용되어 특수 목적 부동산, 성전 설계 및 성전 건축에 대한 책임을 맡았다. 그와 아내인 달라 제임스 자매는 다섯 자녀와 열 일곱 명의 손자녀를 두고 있다.

새로운 칠십인 회장단

브렌트 에이치 닐슨, 65, 칠십인 정원회 회장단의 일원이었던 휘트니 클레이튼 장로를 대신하게 된다. 닐슨 장로는 2009 4월부터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봉사해 왔다. 아이다호 벌리 출신이며, 그와 아내 마샤 브래드포드는 여섯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새로운 지역 칠십인

로리안 발리레므와, 49세, 탄자니아 다르에스살람. As Salaam Air (Z) Co. Ltd의 운영 책임자. 최근에 케냐 나이로비 선교부 회장단 보좌에서 해임되었음. 지부 회장과 지방부 회장으로 봉사했음. 아내: 해피니스 카게물로, 두 자녀.

조너선 더블유 벙커, 61세, 네바다 라스베이거스, 건강 관리 상담사, 현재 네바다 라스베이거스 스테이크에서 선교사 준비반 교사로 봉사 중임. 감독, 감독단 보좌, 고등평의원, 선교부 회장 및 스테이크 회장단 보좌로 봉사했음. 아내: 수전, 다섯 자녀.

엔리케 마요르가, 47세, 에콰도르 오타발로. 세미나리 및 종교 교육원 코디네이터. 최근에 에콰도르 암바토 스테이크의 스테이크 회장에서 해임됨. 지부 회장으로 봉사했음. 아내: 앙헬리카, 세 자녀.

콘스탄틴 톨로미프, 38세, 러시아 아나파, 산림 수출 사업가. 현재 러시아 로스토프나도누 선교부 회장단 보좌로 봉사 중임. 지부 회장단 보좌, 지부 회장 및 지방부 회장단 보좌로 봉사했음. 아내: 줄리아, 다섯 자녀.

해임된 총관리 역원

엘 휘트니 클레이튼
엔리케 알 팔라베야
리처드 제이 메인즈

해임된 지역 칠십인

루벤 아코스타
르네 알 알바
알베르토 에이 알바레스
블라디미르 엔 아스타쇼프
호세 바타야
브랫포드 시 보웬
세르히오 루이스 카르보니
아만도 카레온
에스 마크 클레이 이세
지 도미니크 데카예
오스발도 알 디아스
마이클 엠 더들리
마크 피 더럼
이 자비에르 에스피노자
제임스 이 에반슨
파스쿠알 에프 포르투나토
샘 엠 갤베즈
파트리시우 엠 지우프라
레너드 디 그리어
대니얼 피 홀
토루 하야시
폴 에프 힌츠
아돌프 제이 조한슨
위시트 카나컴
구승훈
페드로 엑스 라리엘
조니 엘 레오타
호세 이 마라빌라
요엘 마르티네즈
조아킹 제이 모레이라
아이작 케이 모리슨
에두아르도 에이 노람부에나
페르디난드 피 판간
자이루스 시 페레즈
스티븐 엠 피터슨
제이 디 피멘텔
에드발도 비 핀토 이세
알렉시 브이 사마이킨
케이 데이비드 스코트
룰론 에프 스테이시
칼 엠 틸먼
윌리엄 알 티테라
카를로스 알 톨레도
세사르 이 비야르
데이비드 티 와너
게리 케이 와일드
윌리엄 비 오안

추가 자료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