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2년 10월 월드 리포트

2022년 월드 리포트

6개월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소식을 모아서 전하는 월드 리포트의 2022년 10월 영상이 교회 뉴스룸과 유튜브에 공개되었다.

2022년 10월 월드 리포트는 워싱턴 디시와 도쿄에서 재헌납된 역사적 성전들을 조명하며, 러셀 엠 넬슨 회장이 지난 4년에 걸쳐 100개의 새로운 성전 건축을 발표한 내용도 담고 있다.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는 전 세계에서 성역을 베풀었다. 예를 들어,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장로는 폴란드에 머무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방문했다.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는 워싱턴 디시의 내셔널 프레스 클럽에서 연설했는데, 2000년에 고든 비 힝클리 회장이 기자들에게 연설한 이래 교회 지도자가 이곳에서 연설하기는 처음이다. 

10월 영상에는 또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역사적인 기부 내용이 상세히 다뤄져 있는데, 극심한 기아에 직면한 160만명의 사람들에게 식량을 공급하기 위해 교회가 유엔 세계 식량 계획에 3천 2백만 달러를 기부한 내용이 실려 있다. 교회는 또한 아동 교육 기회 개선을 위해 세계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다른 많은 계획들도 지원하고 있다.

월드 리포트 영상은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아래에서 시청할 수 있다. 추가로 한국어, 표준 중국어, 간체자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러시아어로 자막을 단 영상도 곧 제공될 예정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의 최신 소식 보기: Newsroom.churchofjesuschrist.org

2022년 10월 월드 리포트가 공개되었다. 이 리포트는 워싱턴 디시와 도쿄에서 재헌납된 역사적 성전들을 조명하며 러셀 엠 넬슨 회장이 지난 4년에 걸쳐 100개의 새로운 성전 건축을 발표한 내용도 담고 있다.

[insert picture and YouTube Link?]2022년 10월 월드 리포트가 공개되었다. 이 리포트는 러셀 엠 넬슨 회장이 지난 4년에 걸쳐 100개의 새로운 성전 건축을 발표한 내용을 담고 있다. 시청 방법: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