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일본 도쿄 성전의 일반 공개가 발표되다 

청소년 영적 모임과 재헌납 날짜도 발표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일본 도쿄 성전 일반 공개 날짜를 발표했다.

2022년 6월 중 5일과 12일을 제외하고 6월 3일 금요일부터 6월 18일 토요일까지 일반 대중이 보수가 완료된 성전을 둘러볼있다.

Tokyo-Japan-TempleDownload Photo

또한 도쿄 성전의 청소년 영적 모임재헌납식 날짜도 발표되었다.

후기 성도 청소년들은 헌납식 전날인 2022년 7월 2일 토요일 저녁에 가지는 영적 모임을 위해 인근 교회 집회소에 모일 예정이다.

일본 도쿄 성전 재헌납식은 2022년 7월 3일 일요일 오전 9시, 12시, 오후 3시 세 번의 모임에 걸쳐 진행된다.

제일회장단 헨리아이어링 회장 이번 재헌납식 감리한다. 재헌납식과 청소년 영적 모임은 일본 도쿄 성전 구역모든 단위 조직에 방송될 예정이다. 성전 헌납에 관한 추가적인 상세 사항은 추후에 발표된다.

일본에는 130,000명 이상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이 있고 이들은 약 260개의 단위 조직을 이루고 있다.

후기 성도들은 성전을 “주님의 집”이자 지상에서 가장 성스러운 예배 장소로 여긴다. 성전은 교회 집회소(예배당)와는 다르다. 현지 집회소에서 열리는 일요일 예배 모임과 기타 평일 활동에는 누구나 참석할 있다. 성전의 주된 목적은 예수 그리스도 교회의 충실한 회원들이 성스러운 의식에 참여하는 것이다. 이러한 의식에는 가족을 영원히 결합 주는 결혼과, 생전에 침례받을 기회가 없었던 돌아가신 조상을 대신하여 받는 대리 침례 등이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