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넬슨 회장이 전 세계 금식 참여에 대한 감사를 전하다

전 세계의 사람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근 금식에 참여했다

러셀 엠 넬슨 회장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최근 코로나19로부터의 전 세계적 구제를 위해 금식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기존 종교나 신앙에 상관없이 함께 하나님께 간청을 드렸다. 또한 넬슨 회장은 더 밝은 날이 올 것이라고 말씀했으며, 이는 위대한 치유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가능함을 강조하였다.

© 2020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최근 4월 10일 성금요일과 3월 29일 일요일에 함께 금식으로써 하나님 아버지께 코로나19를 극복하도록 간청하는 일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저는 전 세계 여러 종교에 속한 친구들이 우리와 함께 이 사태에서 벗어나도록 간구해 주셨음을 알게 되어 겸손해졌습니다.

금식을 하며 저는 우리 각 사람을 위한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비할 데 없는 희생을 기억하게 됩니다. 전 세계에 퍼진 이 전염병을 극복하기를 염원하는 가운데 우리와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관계가 더욱 굳건해지기를 바랍니다. 그분은 우리의 위대한 치유자이십니다. 그분은 우리의 상한 마음을 고쳐 주실 것입니다. 그분께서 우리 각자에게 평안과 위안을 내려 주실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덕분에 희망 없는 상황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분 덕분에 더 밝은 미래가 이 생과 저 생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의말을들으라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