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지도력에 관한 옥스 회장의 가르침: 영원한 것들에 집중하십시오 

180여 개국에서 약 60,000명의 학생이 소속되어 있는 BYU–Pathway Worldwide를 대상으로 사도가 말씀을 전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의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이 2022 2 8 화요일에 BYUPathway Worldwide 학생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와 이웃의 자립적인 종”이 되는 도움이 되는 말씀을 전했다.

BYUPathway Worldwide 적절한 비용으로 온라인 대학 과정을 수료하고 학위를 취득할 있는 교회 프로그램이다. 180 개국에서 60,000명의 학생이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초점을 맞춘다

비록 세상은 과거에나 지금이나환난으로 가득하지만, 옥스 회장은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과 생애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야말로 장애물을 극복하는 확실한 길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이제까지 어려운 시기는 항상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이전 세대인 우리는 심각한 어려움에 맞서 살아남았으며, 여러분도 그럴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어려움에 대한 답은 이제까지 변치 않았던 답과 똑같습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에게는 구주가 계시며, 그분은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지 가르쳐 주셨다는 것입니다.

President-Oaks.pngDownload Photo

지도력에 관한 옥스 회장의 가르침: 영원한 것들에 집중하십시오

영원한 것들과 옳고 그름의 원리를 고수한다

옥스 회장은 학생들이 그들이 배우고 있는 “영원한 것들과 옳고 그름의 원리”를 고수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브리검 영의 말씀을 인용하여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교육적으로 추구하는 모든 것은 하나님에 대한 봉사에 있습니다. 모든 수고는 지상에 진리를 세우기 위해서이기 때문이며, 우리가 지식과 지혜, 신앙의 권능 하나님의 지혜에 대한 이해를 키우기 위함이며, 또한 우리가 현재 누리고 있는 것보다 높은 지체와 예지에 거하기에 합당한 사람이 되기 위함입니다.

[우리가 겪는] 어려움에 대한 답은 이제까지 변치 않았던 답과 똑같습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에게는 구주가 계시며, 그분은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지 가르쳐 주셨다는 것입니다.”—옥스 회장

모든 사람을 환영한다

1971년부터 1980년까지 유타주 프로보에 소재한 브리검 대학교 총장으로 재직했던 옥스 회장은, 브리검 영이 자신과 다른 믿음을 가진 사람들을 수용하고 포용하는 태도를 가졌음을 지적했다.

브리검 영은 이렇게 말했다. “사람들이 제가 믿고 있는 것처럼 믿든지 믿든지 간에, 남자나 여자로서 개인들에 대한 저의 느낌은 결코 바뀔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웃으로서 저와 함께 있습니까? 저는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저와 같이 믿든지 믿든지 간에, 그것은 저의 특별한 관심사가 아닙니다.

또한 그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의 종교는 모든 인간 가족이 감당해 만한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영원한 고통 속에서 신음하도록 보내지 않으며, 아담과 이브의 아들과 딸들을 마지막까지 구할 것이며, 영옥의 문을 열고 끌어내어 속박을 끊고 구원받을 모든 영들을 데리고 나올 것입니다.

옥스 회장은 이렇게 전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우리와 같은 가치관을 공유하지 않는 세상에서 우리 각자는 [이러한 태도] 이해하고 본받아야 합니다.

창조의 힘을 행사한다

옥스 회장은 지속적이고 영원한 기쁨을 추구하는 것은 후기 성도에게 가장 근본이 되는 삶의 철학이라고 말했다.(니파이후서 2:25 참조) 그는 그러한 기쁨을 얻는 가지 방법이 창조, 특히 영원까지 이어지는 창조의 힘을 행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렇게 전했다. “분명히 우리의 가장 크고 영원한 기쁨은 필멸의 삶을 넘어 영원토록 기쁨을 주는 창조의 힘이 행사되는 과정에서, 그리고 결과에서 누릴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하나님께서 계시하신 대로 ‘영생[] 하나님의 모든 은사 가운데서 가장 [입니다.](교리와 성약 14:7) 가족과의 관계를 귀중히 여기고 확대하십시오. 영원한 결혼 안에서 창조의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사용하십시오. 배우고 봉사하는 기회와 우정을 가치 있게 여기십시오. 그러한 노력들도 영원한 기쁨으로 이어질 있을 것입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