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루츠테크 2021이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행사는 전 세계 사람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FamilySearch(패밀리서치)는 오는 2월 루츠테크 2021을 무료 온라인 대회로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21년 3월 6일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연례 가족 역사 대회는 코로나19의 세계적인 확산으로 인해 이제 2021년 2월 25~27일 동안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FamilySearch International(패밀리서치 인터내셔널)의 CEO인 스티브 록우드는 이렇게 말했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세계적인 질병의 확산은 우리가 더 폭넓은 대중에게 루츠테크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대회는 가족과 서로 간의 연대를 기념하기 위한 우리의 계획을 정말로 전 세계로 확장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패밀리서치 주최로 개최되는 루츠테크는 동종계 대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매년 수억 명의 참여자를 이끌어내고 있다.

루츠테크 커넥트 2021에서는 다양한 특별 연사의 강연, 여러 언어로 제공되는 많은 강좌, 온라인 마켓이 진행될 예정이다.

3일 동안 온라인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참여자들은 라이브 채팅과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연사, 출품자, 그리고 다른 참여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RootsTech 2021
FamilySearch has announced that RootsTech 2021 will be held in February as a free, virtual event. 2020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록우드는 이렇게 말했다. “강좌는 여러 언어로 제공될 것입니다. 그리고 강연자들은 국제적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강연을 하게 됩니다. 우리는 참여자들이 자신의 가정에서 참여할 수 있는 활동들, 예를 들면 국가 고유의 요리 시연, 이야기 들려주기, 그리고 음악 공연 등을 통해 전 세계의 문화와 전통을 기념할 것입니다. 이 행사는 여러분이 절대로 놓치고 싶지 않을 그런 온라인 행사입니다.”

루츠테크 커넥트 2021은 다양한 표준 시간대의 참여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생중계뿐만 아니라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콘텐츠 역시 제공할 것이다. 또한 대회 세션들은 폐회 이후에도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게 될 것이다.

RootTech 주최 측은 참여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대회를 다시 열 수 있기를 소망하고 있는 한편, 온라인 루츠테크 커넥트가 정기적인 추가 대회로서 자리 잡기를 기대하고 있다.

무료 온라인 행사 참여를 위해 등록하려면 rootstech.org를 방문한다.

패밀리서치에 대하여

패밀리서치는 비영리 가족 역사 사업 단체로 세계 최대 규모의 계보 역사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패밀리서치 서비스의 주 후원자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이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