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성명

미 의회 결혼 존중 법안에 관한 성명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2022년 11월 15일 화요일에 다음 성명을 발표하다

남녀 간의 결혼과 관련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교리는 잘 알려져 있으며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결혼 존중 법안이 법을 준수하고 LGBTQ 형제 자매의 권리를 보호하도록 하는 한편 종교적 자유의 수호를 포함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분들께 감사를 표한다. 

우리는 이러한 방식이 앞으로 더 나아가는 것임을 믿는다.  우리가 LGBTQ 개개인의 권리와 더불어 종교적인 자유의 원칙과 행사를 보호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때 관계를 치유하고 더 큰 이해를 촉진하기 위한 많은 성취를 이루게 될 것이다. 

©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추가 자료                                                      가족: 세상에 전하는 선언문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