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의 2022년 성탄절 메시지

First-Presidency's-Christmas-messageDownload Photo

 
11월 25일 금요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러셀 엠 넬슨 회장,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이 성탄절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 메시지는 교회의 여러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공유되었다.

이번 성탄 절기에 구주의 탄생과 삶과 속죄 희생을 떠올려 볼 조용한 시간을 마련해 보시기를 권유합니다. 그분께로 오십시오. 그분에게 배우십시오. 그분에게서 지속적인 평안과 신성한 안식을 찾으십시오. 종종 압도적이고 다툼이 많다고 느껴지는 이 세상에서. 그분께서는 "모든 지각[을] 뛰어[넘는]"(빌립보서 4:7) 평안을 주십니다. 그분은 이렇게 약속하셨습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마태복음 11:28~29)

여러분이 구주의 사랑과 평안과 안식을 구할 때 그것을 찾게 될 것임을 간증합니다. 여러분은 진정한 성탄절의 영, 곧 오직 그분만이 주실 수 있는 영원한 기쁨을 느끼는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제일회장단은 2022년 12월 4일 일요일 오후 6시(현지 시간)에 연례 성탄절 영적 모임 방송을 가질 것이다. 이 방송은 교회 지도자들의 말씀과 함께 템플스퀘어 태버내클 합창단과 오케스트라가 제공하는 음악으로 채워질 것이다. 시청 방법 알아보기.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