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2년 제일회장단 성탄절 영적 모임

2022년 12월 4일 일요일 생방송 시청하기

2022-First-Presidency's-Christmas-DevotionalDownload Photo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2022년 12월 4일 일요일에 열리는 제일회장단 연례 성탄절 영적 모임에 참여하도록 교회 회원과 가족 그리고 친구들을 초대한다.

이 모임에서 교회 총관리 역원과 본부 역원이 성탄절 메시지를 전한다. 음악은 태버내클 합창단과 템플스퀘어 오케스트라가 제공한다.

생방송 보기

유타 현지 시간 12월 4일 일요일 오후 6시 다음 채널에서 영적 모임 생방송을 시청한다.

전 세계 여러 방송국 및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이 방송을 중계할 것이다. 현지 시청 또는 청취 가능 여부를 알아보려면 현지 프로그램 방송 안내 목록을 확인한다.

주문형 보기

이 영적 모임의 녹화 및 녹음 자료는 복음 자료실 를 통해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약 일주일 후에는 녹화 및 녹음 자료를 대부분의 언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의 경우에는 말씀에 대한 텍스트 파일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 녹음 자료는 현지 단위 조직이나 가족 성탄절 행사 및 모임에서 활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기

트위터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성탄절 영적 모임 관련 대화에 참여하려면, #ChristmasDevo를 사용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