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1 글로벌 청소년 음악 축제: 3월 17일 오후 6시 (한국 시간 3월 18일 오전 9시) 

글로벌 청소년 음악 축제에서 다양한 이들이 재능과 간증을 공유하다

Youth-Music-Festival-banner

2021년 콘서트에는 남미,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청소년이 선보이는 공연이 포함된다 

전 세계의 후기 성도 청소년이 신앙을 기반으로 한 음악과 영감을 주는 메시지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자신들의 믿음을 나누려고 준비하고 있다. 이 공연은 사전 녹화된 온라인 콘서트의 일부로 유타 현지 시간 2021년 3월 17일 수요일(한국 시간 3월 18일 목요일)에 방영될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 공연하게 될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출신 청소년 카이노아 소렌슨은 “음악은 복음을 전파하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이 이 메시지를 들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소렌슨을 비롯한 여러 가수들이 올해 초 공개되었던 2021년 청소년 주제곡 앨범 수록곡을 공연할 것이다. 

첫 방송은 유타 현지 시간으로 오후 6시(한국 시간 오전 9시)에 영어로 진행될 것이며, 같은 날 한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일본어, 표준 중국어, 광둥어 및 미국 수어가 지원될 것이다.  

다양한 언어로 제공되는 본 음악 프로그램은 뉴질랜드, 브라질, 도미니카 공화국, 독일, 남아프리카, 필리핀 출신의 청소년이 진행할 것이다. 

40분 가량의 사전 녹화된 분량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본 프로그램은 2021년 교회 청소년 주제인 “위대한 일”(교리와 성약 64:33~34)을 기반으로 하며, 음악 행사를 통한 예배로 교회 청소년들과 다른 종교를 가진 친구들, 그리고 부모를 비롯한 지도자들이 화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Youth-Festival-2021

2021년 청소년 주제는 “이스라엘의 집합을 돕기 위해 주님의 청소년 대대에 참여하”라는  러셀 엠 넬슨 회장의 권고에 부응하여 선택된 주제이며, 또한 교회가 지원하고 가정이 중심이 되는 복음 커리큘럼인 “와서 나를 따르라”의 2021년 교육 과정에 맞추어 선정된 것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 주관을 도운 신권 가족부 직원 마크 벡은 다음과 같이 전했다. “전 세계적 유행병으로 인해 전 세계의 청소년들이 힘든 한 해를 보냈습니다. 연기되거나 취소된 일정이 많았죠. 하지만 음악은 멈춘 적이 없었기에, 이번 행사는 온라인상에서 청소년들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재미있고 신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청소년을 포함한 전 세계의 수많은 후기 성도는 코로나19 안전 예방수칙 때문에 대면 예배와 여러 활동이 취소되거나 제한되는 경험을 했다. 

벡은 교회 청소년과 세계 각지의 다양한 종교를 가진 친구들이 온라인상에서 화합하는 경험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음악 축제에서는 여러 후기 성도들의 음악적 재능을 선보일 것이며 이를 신앙의 메시지와 결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세계 각지의 청소년이 들려주는 정말 좋은 음악[과] 영감을 주는 메시지를 들어볼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프로그램을 시청할 청소년들은 또래가 전하는 그리스도 중심의 메시지를 포함하여 넬슨 회장, 스티븐 런드 본부 청남 회장, 그리고 본부 청녀 회장 보니 에이치 코든의 메시지도 듣게 될 것이다. 

유타주 바운티풀 출신의 후기 성도 가수인 패치 크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음악은 모두에게 주님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정말 결정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 음악은 모든 사회적, 언어적, 경제적 장벽을 초월하고 사람들의 마음에 직접적으로 호소할 수 있기 때문이죠.” 

유타주 북부 솔트레이시티에서 진행된 미국 지역 후기 성도 가수들의 음악 리허설에서 크로우는 청소년 주제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If You Believe”를 불렀다. 그는 이 노래가 “예수 그리스도를 향한 신앙을 통해 이룰 수 있는 모든 것에 관해 이야기”한다고 말했다. 

음악은 방송 직후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교회 찬송가 앱을 비롯한 유튜브 청소년 채널 YouTube.com/StrivetoBe에서 들을 수 있다. 

시청 방법 

서머 타임이 적용된 유타 현지 시간으로 2021년 3월 17일 수요일 오후 6시(한국 시간: 18일 목요일 오전 9시)에 유튜브 채널 YouTube.com/StrivetoBe에서 콘서트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교회의 생방송 페이지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모임 후 시청 방법 

방송 녹화본은  YouTube.com/StrivetoBe, 교회의 생방송 페이지 및 복음 자료실 음악 모음(온라인과 앱)에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BYUtv에서는 2021년 3월 21일 일요일에 재방송 영상이 방영될 것이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