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3년 4월 월드 리포트 

6개월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소식을 모아서 전하는 월드 리포트의 2023년 4월 영상이 공개되었다. 

2023년 4월 월드 리포트에서는 교회가 세계 식량 계획에 3,200만 달러 규모의 기부를 한 것이 어떻게 케냐에서 난민들에게 축복이 되었으며 어머니와 자녀의 영양실조 위기를 경감하고 있는지를 보여 준다. 영상에는 또한 교회가 테네시 멤피스와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전미 유색 인종 지위 향상 협회(NAACP)와 함께 참여하고 있는 인도주의 프로젝트에 관한 기사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지난 6개월간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 본부 역원들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성역을 행한 내용도 부분적으로나마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더하여, 코카서스 지역의 이슬람교 영적 지도자를 템플 스퀘어로 초청하여 제일회장단이 환영하는 모습과,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가 독일에 있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방문하는 모습, 그리고 카밀 엔 존슨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과 보니 에이치 코든 본부 청녀 회장이 아프리카에서 성역을 베푸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이 새로운 월드 리포트에서는 또한 전 세계 곳곳에 건축된 주님의 집, 즉 예수 그리스도 교회의 여러 성전의 기공식과 헌납식을 살펴본다. 특히 푸에르토리코에서는 그 나라의 첫 번째 성전을 헌납했다. 

위의 영어 버전 외에도 아래에서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로 된 월드 리포트를 시청할 수 있다. 추가로 한국어, 표준 중국어, 간체자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러시아어로 자막을 단 영상도 곧 제공될 예정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의 최신 소식 보기: Newsroom.churchofjesuschrist.org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