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예수 그리스도 교회가 주님의 집 18곳을 추가로 건축하다

선지자가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의 집합을 돕는 우리의 능력을 키우고 계시다”고 말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앞으로 여러 해에 걸쳐 주님의 집 18채를 새로 지을 것이다. 선지자 러셀 엠 넬슨 회장은 2022년 10월 연차 대회 일요일 마지막 모임에서 이 발표를 했다

성전은 다음 장소에 세워질 것이다.

  • 한국 부산
  • 필리핀 나가
  • 필리핀 산티아고
  • 나이지리아 에켓
  • 페루 치클라요
  •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시티센터
  • 브라질 론드리나
  • 브라질 히베이랑프레투
  • 과테말라 우에우에테낭고
  • 플로리다 잭슨빌
  • 미시간 그랜드래피즈
  • 텍사스 프로스퍼
  • 네바다 론마운틴
  • 워싱턴 터코마
  • 멕시코 쿠에르나바카
  • 멕시코 파추카
  • 멕시코 톨루카
  • 멕시코 툴라

멕시코시티 지역의 성전들은 기존 성전으로 여행하는 것이 상당히 어려운 지역에 있는 큰 대도시 지역을 선정하여 주님의 집을 추가로 지으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넬슨 회장은 말했다.

2018년에 선임 사도가 된 이후로 넬슨 회장은 118개의 성전을 새로 발표했다.

예수 그리스도 교회는 현재 운영 중인 성전 168곳, 새로 발표된 성전 68곳, 건축 중인 성전 41곳, 보수 중인 성전 다섯 곳을 두고 있다. 공식적인 성전 목록 보기.

“[어떤 성전]이든 그분의 집”이라고 선지자는 말했다 “그곳은 그분의 권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주님께서 지금 우리를 위해 하시는 일을 절대로 잊지 맙시다. 그분은 성전을 우리가 더 쉽게 갈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 계시며, 우리가 성전을 짓는 속도를 더 높이고 계십니다. 그분은 이스라엘의 집합을 돕는 우리의 능력을 키우고 계십니다. 또한 우리가 저마다 더 쉽게 영적으로 정련될 수 있게 해 주십니다. 여러분이 성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신다면, 삶에서 다른 어떤 방법으로도 받을 수 없는 축복을 받게 되리라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지금까지 한 번도 해 보지 않았던 방식으로 성전에 집중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매일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도록 축복합니다.

이들 새로운 성전이 세워질 각 장소의 교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한다.

한국 부산

이 성전은 한국에서 두 번째 성전이 될 것이다. 한국의 첫 번째 성전은 1985년 서울에 세워졌다. 한국에는 100개의 단위 조직에 9만 명에 달하는 후기 성도들이 살고 있다. 남동부에 위치한 부산시는 한국에서 가장 바쁜 항구이다. 교회의 가르침은 1940년대에 후기 성도 군인들이 한국에 처음 들여왔다. 1973년에 아시아 본토에 첫 번째 스테이크(교구)인 한국 서울 스테이크가 조직되었다.

필리핀 나가

필리핀 나가 성전은 필리핀에서 9번째로 발표된 성전이다. 나가 시는 마닐라에서 남동쪽으로 402km에 위치한 도시이다. 마닐라 첫 번째 성전은 1984년에 헌납되었다. 필리핀에는 1,250개가 넘는 단위 조직이 있으며 회원 수는 83만 3천여 명에 달한다. 1961년에 선교 사업을 위해 공식 개방을 한 후에 필리핀은 교회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국가이다.

필리핀 산티아고

마닐라에서 362km 북동쪽에 자리 잡을 필리핀 산티아고 성전은 필리핀에서 열 번째로 발표된 성전이다. 발표되었거나, 건축 중이거나, 운영 중인 다른 9개 성전은 알라방, 바콜로드, 카가얀데오로, 세부시티, 다바오, 마닐라, 나가(이번에 발표됨), 타클로반, 및 우르다네타 등이 있다.

나이지리아 에켓

에켓은 나이지리아 남동부에 있는 산업 도시이다. 나이지리아 에켓 성전은 이 나라에 지어질 네 번째 성전이다. 한 성전이 현재 운영 중인데, 나이지리아 아바 성전이다. 다른 두 성전은 아직 지어져야 할 성전으로, 나이지리아 베닌시티 성전나이지리아 라고스 성전이 있다. 나이지리아에는 750개 이상의 단위 조직이 있으며 회원 수는 21만 1천여 명에 달한다.

페루 치클라요

이 성전은 페루의 세 번째 성전이다. 이 나라에는 780여개의 단위 조직과 62만 5천명의 후기 성도들이 있다. 치클라요는 태평양 연안에서 내륙으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페루 북부에 위치해 있다. 선교사들이 처음으로 페루에 도착한 것은 1956년이었으며 현재 운영 중이거나 건축 중인 다른 성전으로는 페루 아레키파 성전, 페루 쿠스코 성전, 페루 리마 성전, 페루 트루히요 성전, 페루 리마 로스올리보스 성전이 있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시티센터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아르헨티나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이다. 부에노스아이레스시티센터 성전은 아르헨티나의 여섯 번째 성전이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성전은 1986년에 헌납되었고, 아르헨티나 코르도바 성전은 2015년에 헌납되었다. 2020년 후반기에 아르헨티나 살타 성전아르헨티나 멘도사 성전의 착공식이 이뤄졌다. 2022년 4월에는 아르헨티나 바이아블랑카 성전의 착공식이 있었다. 아르헨티나는 4천 5백만 명이 넘는 인구를 둔 국가로, 약 47만 5천명의 후기 성도와 725개의 단위 조직이 있다.

브라질 론드리나

브라질 론드리나는 브라질 남동부의 파라나 주에 위치한 도시이다. 이 주는 이과수 폭포의 고향으로 아르헨티나와 파라과이 국경을 가로지르는 수백 개의 폭포가 있다. 이 성전은 쿠리티바의 첫 성전에 이어 파라나 주에 세워지는 두 번째 성전이다. 브라질에는 2,100개 이상의 단위 조직이 있으며 150만 명의 후기 성도들이 있다. 론드리나에 세워질 성전은 브라질에 발표된 17번 째 성전이다. 헌납된 성전은 캄피나스, 쿠리치바, 포르탈레자, 마나우스, 포르투알레그레, 레시페, 리우데자네이루상파울루가 있으며, 건설 중인 성전은 브라질리아살바우도르이고, 또 다른 발표된 성전으로 벨루오리존치, 상파울루이스트, 마세이오, 산투스비토리아 등이 있다.

브라질 히베이랑프레투

히베이랑프레투 성전은 브라질 남동부의 상파울루에 위치할 것이다. 브라질에는 2,100개 이상의 와드 및 지부가 있으며 150만 명의 후기 성도들이 있다.

히베이랑프레투에 세워질 성전은 브라질에 발표된 18번째 성전이다. 헌납된 성전은 캄피나스, 쿠리치바, 포르탈레자, 마나우스, 포르투알레그레, 레시페, 리우데자네이루상파울루가 있으며, 건설 중인 성전은 브라질리아살바우도르이고, 또 다른 발표된 성전으로 벨루오리존치, 상파울루이스트, 마세이오, 산투스비토리아 등이 있다.

과테말라 우에우에테낭고

과테말라 우에우에테낭고 성전은 과테말라 서부 산악 지대에 세워질 다섯 번째 주님의 집이다. 과테말라 성전으로 발표되었거나, 건축 중이거나, 개보수 중이거나, 운영 중인 곳은 다음과 같다: 과테말라 코반 성전, 과테말라 과테말라시티 성전, 과테말라 과테말라시티 미라플로레스 성전, 과테말라 케트살테낭고 성전. 과테말라에는 436 개의 단위 조직과 28만 4천명 이상의 후기 성도가 있다.

플로리다 잭슨빌

플로리다 잭슨빌 성전은 주의 다섯 번째 성전이다. 플로리다 주에는 약 280여 개의 단위 조직과 16만 명 이상의 후기 성도가 있다. 잭슨빌은 미국 플로리다 북부에 있다. 플로리다에 있는 다른 성전으로는 플로리다 올란도 성전, 플로리다 포트로더데일 성전, 플로리다 탤러해시 성전(건축 중) 및 플로리다 탬파 성전(발표됨)을 들 수 있다.

미시간 그랜드래피즈

미시간 그랜드래피즈 성전은 미국 중서부에 있는 미시간주에 지어질 두 번째 주님의 집이다. 미시간 디트로이트 성전은 고든 비 힝클리 회장이 1999년에 헌납했다. 디트로이트에 세워진 교회 첫 건물은 1928년에 완공되었다. 미시간은 약 96여 개의 단위 조직과 4만 5천 명 이상의 후기 성도가 있다. 그랜드래피즈는 미시건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고 켄트 카운티 소재지이다.

텍사스 프로스퍼

프로스퍼시는 텍사스주 댈러스-포트워스 대도시권에 위치한다. 텍사스에는 737개의 단위 조직과 37만 명 이상의 후기 성도가 있다. 텍사스에서의 선교 사업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초기 역사 기간인 1843년에 시작되었다. 텍사스 프로스퍼 성전은 주의 여덟 번째 성전이다. 텍사스에 있는 다른 일곱 개의 성전으로는 텍사스 오스틴 성전, 텍사스 댈러스 성전, 텍사스 포트워스 성전, 텍사스 휴스턴 성전, 텍사스 러벅 성전, 텍사스 샌안토니오 성전, 텍사스 맥알렌 성전이 있다.

네바다 론마운틴

론마운틴은 라스베이거스 대도시 지역의 북서쪽에 있다. 네바다 인구의 6% 정도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이다. 이 미국 주에는 약 360여 개의 단위 조직과 18만여 명의 후기 성도가 있다. 네바다 론마운틴 성전은 주의 네 번째 성전이다. 네바다 라스베이거스 성전은 1989년에 헌납되었고, 네바다 리노 성전은 2000년에 헌납되었다. 2022년에는 네바다 엘코 성전 착공식이 있었다. 1840년대에 후기 성도 개척자들은 미국 서부에 도착한 직후 카슨 시티(현재 주도임) 근처에 교역소를 설립했다.

워싱턴 터코마

이 성전은 미국 북서부 태평양 연안에 위치한 워싱턴 주에서 발표된 다섯 번째 성전이다. 1854년에 선교사들이 워싱턴에 처음 도착했다. 오늘날 워싱턴 주에는 약 525여 개의 단위 조직과 28만 명 이상의 후기 성도가 있다. 건축 중이거나 운영 중인 다른 성전으로는 워싱턴 컬럼비아리버 성전, 워싱턴 모지스레이크 성전, 워싱턴 시애틀 성전워싱턴 스포캔 성전이 있다.

멕시코 쿠에르나바카

쿠에르나바카는 멕시코시티에서 남쪽으로 약 80km 떨어져 있다. 모렐로스 주의 주도이자 가장 큰 도시이다. 19세기에 이 도시는 독일 과학자이자 탐험가인 알렉산더 폰 훔볼트에 의해 “영원한 봄의 도시”라는 별명을 얻었다. 약 35만 명의 사람들이 이 역사적인 도시에 살고 있다. 이곳은 지리적으로 가깝고 기후가 온화해 많은 멕시코시티 사람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이다. 멕시코에는 거의 150만 명에 이르는 교회 회원이 살고 있다.

멕시코 파추카

파추카는 멕시코시티에서 북동쪽으로 약 121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이 성전은 이달고 주의 첫 번째 성전이 될 것이다. 공식적으로 파추카데소토로 알려진 파추카는 이달고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로 인구는 27만 7천 명이다.

멕시코 톨루카

톨루카데레르도로 알려진 톨루카는 멕시코의 중앙에 있는 멕시코주의 주도이다. 멕시코시티에서 서쪽으로 약 64km 떨어져 있다. 인구가 약 90만 명인 톨루카는 멕시코에서 다섯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멕시코 툴라

공식적으로 툴라 데 아옌데로 알려진 툴라는 멕시코 이달고 주의 고대 도시이다. 툴라는 인구 십만의 도시로 멕시코시티에서 북쪽으로 약 97km 떨어져 있다. 툴라의 새 성전은 이달고 주에 세워질 두 번째 성전이다. 이 지역은 한때 톨텍 제국의 수도로 알려졌다.

멕시코시티에서 인근에 세워지는 것으로 발표된 이들 4곳의 성전을 더하여 멕시코의 성전 수는 총 23곳이다. 멕시코에 있는 다른 19곳의 성전으로는 멕시코 시우다드후아레스 성전, 멕시코 치와와 콜로니아후아레스 성전, 멕시코 쿨리아칸 성전, 멕시코 과달라하라 성전, 멕시코 소노라 에르모시요 성전, 멕시코 메리다 성전, 멕시코 멕시코시티 베네메리토 성전, 멕시코 멕시코시티 성전, 멕시코 몬테레이 성전, 멕시코 오악사카 성전, 멕시코 푸에블라 성전, 멕시코 케레타로 성전, 멕시코 산루이스포토시 성전, 멕시코 탐피코 성전, 멕시코 티후아나 성전, 멕시코 토레온 성전, 멕시코 툭스틀라 구티에레스 성전, 멕시코 베라크루스 성전, 멕시코 비야에르모사 성전 멕시코에는 1,800여개의 단위 조직과 150만 명의 후기 성도들이 있다. 멕시코에서의 선교 사업은 1875년에 시작되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