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sTech-2023-0.jpg
뉴스 보도

루츠테크 2023 등록이 시작되다

2023년 3월 2~4일에 글로벌 루츠테크가 온라인 및 대면으로 진행된다

세계 최대 규모의 가족 대회가 2023년에도 어김없이 열리게 된다. 또한, 대회 등록 신청이 시작되었다.

루츠테크는 2023년 3월 2~4일에 열리게 되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에 더해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대면 행사로도 열린다. 수백만 명의 온라인 및 대면 참여자들이 영감받을 수 있는 학습의 기회를 위해 함께 모이게 되며 이를 통해, 과거, 현재, 미래의 가족들과 함께 연결되게 된다.

2023년은 루츠테크가 열린 지 열세 번째 되는 해이지만, 2019년 이후로는 처음 대면 행사가 열리는 해이다. 인기 있는 이 글로벌 행사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이래로 온라인으로만 개최되어 왔다.

루츠테크 크리에이티브 매니저인 조너선 윙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온라인 루츠테크를 통해 경험한 놀라운 축복과 기적은 전 세계에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가족 역사와 이야기, 그리고 서로 연결되는 것에 더 배우고 싶어 한다는 것을 볼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루츠테크 2023의 주제는 “하나 됨”이다.

패밀리서치 행사 디렉터인 젠 앨런은 이렇게 말했다. “루츠테크는 무엇보다도 하나가 되기 위한 행사입니다. 이 행사를 통해 무엇보다도 먼저 여러분의 가족과 하나가 되고, 가족 역사를 하며 찾게 된 이야기들이나 가족 역사를 알아가며 한 경험과 하나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함께 모여 비슷한 것들을 배우고 싶어 하는 생각이 같은 사람들을 연결하고, 새로운 지식과 혁신 기술과 서비스들을 통해 여러분이 여러분의 가족 역사와 새로 연결고리를 찾아나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2022년에는 삼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대회에 참여했다. 루츠테크는 처음 열렸을 때부터 혁신 기술에 초점을 두어왔다. 매년 행사 준비 담당자들은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고 최신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2023년 행사에서도 이에 맞춰 온라인 및 대면 행사에서 최상의 경험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우리가 온라인 행사, 그리고 대면 행사, 두 가지 다른 행사를 각각 개최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많겠지만, 우리는 사실 온라인 행사와 대면 행사에서 진행되고 있는 일들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진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온라인 참석자들이 일부 대면 행사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들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대회에서 영감을 주는 특별 강연과 즐거운 활동에 더해 200개가 넘는 새로운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엑스포 홀 또한 200개가 넘는 출품자들과 제품 시연, 조사 전문가들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돌아온다.

루츠테크는 패밀리서치에서 후원하는 행사이다. RootsTech.org에서 지금 등록할 수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트위터에서 루츠테크를 팔로우하면 새로운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