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청소년 주제를 뒷받침하는 “모든 것 할 수 있어” 앨범, 웹사이트 및 기타 자료가 공개되었다.
지난 9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본부 청녀 및 청남 회장단은 2023년 청소년 주제로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립보서 4:13)를 발표했다.
음악 앨범
경험 많은 음악가이자 교회 직원인 닉 데이는 “이번 앨범은 역대 최고의 노래들입니다.”라고 말한다. 그는 다른 음악가들과 협력하여 2023 청소년 앨범의 곡들을 작사, 작곡했다. “청소년들이 이 노래를 깊이 파고들고 가사의 깊은 의미를 이해하고 그 원리를 자기 삶에 적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23 앨범은 2022년 청소년 주제 웹사이트, Spotify, Apple Music, 유튜브, 복음 자료실, ‘교회 음악’ 앱을 포함한 총 35개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영어로 들어볼 수 있다. 더 많은 언어로 앨범이 제공되는 대로 위 플랫폼에 추가될 예정이다.
2023년 청소년 테마 웹사이트에는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뿐만 아니라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악보 파일도 있다.
데이는 2023년 앨범 작업을 하는 동안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했다. 그는 “저는 힘을 주는 노래를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노래를 듣는 사람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이해하고 우리가 구주와 가까이 있을 때 그 잠재력이 어떻게 확대되는지 알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기를 바랐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덧붙였다. “우리가 그리스도께 가까이 있으면 우리는 정말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이 모든 단계에서 우리와 함께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결코 혼자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2023년 청소년 주제는 교회 회원들이 내년에 와서 나를 따르라로 공부하게 될 신약전서에서 나온 것이다. 데이는 “앨범 전체에 신약전서의 상징이 많이 들어 있”다고 말한다. “주제가에서 ‘옥 안에 갇힌 내 사슬 끊어 주시네’라는 가사는 바울이 감옥에 있을 때를 암시하며, ‘내가 누인 무덤 돌문 열어주시네’는 구주의 부활과 죽음을 이기신 그분의 권능을 나타냅니다.”
웹사이트
2023년 주제에 대한 그림, 포스터, 비디오 및 기타 리소스는 현재 2023년 청소년 주제 웹사이트에서 10개 언어로 제공된다.
지도자, 부모 및 청소년은 1년 동안 각종 활동, 캠프, 청소년 대회 및 영적 모임에서 주제에 집중하고 영감을 불러오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러한 자료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도록 권장된다.
내년에는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 잡지, 복음 생활 피드 및 교회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라는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를 찾아보기 바란다. 청소년들의 경험을 보려면 인스타그램에서 @StriveToBe를 팔로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