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금요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의 러셀 엠 넬슨 회장,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이 다음의 성탄절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 메시지는 교회의 여러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공유되었다.
성탄 절기는 선물과 관련될 때가 많습니다. 가장 바랄 만한 선물은 사랑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와 구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주신 선물입니다. 여호와께서 아기 예수의 모습으로 지상에 친히 내려오셨기에 우리가 이 선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주님은 불멸의 아버지와 필멸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셨습니다. 그분은 베들레헴의 가장 초라한 환경 속에서 태어나셨습니다. 그분의 탄생은 아담의 시대 이후로 선지자들이 미리 본 거룩한 탄생이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비할 데 없는 선물이시며, 아버지께서 당신의 모든 자녀에게 주시는 선물입니다.(요한복음 3:16 참조) 우리는 매년 성탄 절기에 그분의 탄생을 기쁜 마음으로 기념합니다.
구주께서는 무한하고도 완전한 사랑으로 하나님의 모든 자녀를 위해 속죄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라는 그 선물을 통해 그분의 다른 모든 선물도 우리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살아 계신다는 것을 간증합니다! 예수는 그리스도이시며, 메시야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그분께서 인도하시는 그분의 교회입니다.
제일회장단은 2023년 12월 3일 일요일 오후 6시(유타 현지 시각)에 연례 성탄절 영적 모임 방송을 주최할 예정이다. 이 모임은 교회 지도자들의 말씀과 함께 태버내클 합창단과 템플스퀘어 오케스트라가 제공하는 음악으로 채워질 것이다. 시청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