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 금요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의 러셀 엠 넬슨 회장,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이 다음의 성탄절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 메시지는 교회의 여러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공유되었다.
이 기쁜 절기에 여러분과 함께 우리의 구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그분은 비록 미천한 환경에서 태어나셨지만, 모든 인류 역사에서 중심이 되십니다. 그분의 사명은 지금까지 살았던 모든 사람과 앞으로 살게 될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분은 당신의 속죄와 부활을 통해 우리가 스스로 할 수 없는 일, 즉 사망을 극복하고 하나님 아버지와 화목하게 되는 일을 이루셨습니다.
우리는 그분께서 영원하신 아버지의 아들이시며, 그 아버지께서는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는(요한복음 3:16) 사실을 간증합니다. 이 가장 중요한 선물에 대한 우리의 간증과 지식을 나누며, 여러분도 이번 성탄 절기에 이와 같은 간증과 지식을 나누시도록 권유드립니다.
제일회장단은 2024년 12월 8일 일요일 오후 6시(유타 현지 시각)에 연례 성탄절 영적 모임 방송을 주최할 예정이다. 이 모임은 교회 지도자들의 말씀과 함께 태버내클 합창단과 템플스퀘어 오케스트라가 제공하는 음악으로 채워질 것이다. 시청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