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본부 초등회 자문 평의회에 캐슬린 에프 켈리 자매와 다이앤 원덜리 자매가 부름을 받았다.
이들은 다른 본부 및 지역 교회 지도자들과 협의하여 교회의 어린이들을 가르치고, 봉사하고, 돌보며 본부 초등회 회장단을 지원하게 된다. 두 사람 모두 2024년 4월에 봉사를 시작했다.
이들은 본부 초등회 회장단을 비롯한 9명의 기존 평의회 위원들과 함께하게 되었다. 본부 초등회 회장단은 본부 회장인 수전 에이치 포터 자매, 제1보좌 에이미 에이 라이트 자매, 제2보좌 트레이시 와이 브라우닝 자매로 이루어져 있다. 아래 사진은 2022년에 찍은 본부 초등회 회장단과 평의회 위원들의 사진이다.
캐슬린 에프 켈리
캐슬린 에프 켈리 자매(68세)는 2024년 4월에 본부 초등회 자문 평의회 위원으로 봉사를 시작했다. 그녀는 교회 역사 박물관의 안내자, 스테이크 및 와드 청녀 회장, 초등회 회장단 보좌 및 지휘자, 와드 상호부조회 회장 및 교사, 그리고 성전 의식 봉사자로 봉사했다. 현재는 회원 음악 경험 위원회와 와드 합창단 반주자로 봉사하고 있다. 켈리 자매와 남편 토마스 켈리 형제는 2010년부터 2013년까지 이탈리아 로마 선교부에서 선교부 지도자로 봉사했다.
켈리 자매는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교육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켈리 자매는 1956년 3월에 그랜트 피셔와 알타 피셔 사이에서 태어났다. 켈리 자매와 켈리 형제는 슬하에 다섯 명의 자녀와 열여섯 명의 손주를 두었다. 켈리 자매는 현재 유타 코튼우드 스테이크, 코튼우드 제13와드 지역에 거주하고 있다.
다이앤 원덜리
다이앤 원덜리 자매(59세)는 2024년 4월에 본부 초등회 자문 평의회 위원으로 봉사를 시작했다. 원덜리 자매와 남편 데이비드 원덜리 형제는 2020년부터 2023년까지 카보베르데 프라이아 선교부에서 선교부 지도자로 봉사했으며, 프로보 선교사 훈련원에서는 지부 선교사로 봉사했다. 그녀는 또한 스테이크 상호부조회 회장, 와드 초등회 회장, 와드 청녀 회장, 와드 초등회 보좌, 청녀 및 상호부조회 회장단 보좌, 청년 독신 성인 종교 교육원 교사 그리고 성전 의식 봉사자로 봉사했다.
원덜리 자매는 유타 대학교에서 보건학을 전공하고 회계 관리자와 치과 보조사로 일했다. 그녀는 또한 여러 학교와 지역 사회 및 인도주의 단체에서 자원봉사자로서 활발하게 봉사했다.
원덜리 자매는 애리조나 메사에서 모리스 제이 로빈스와 제리 존슨 프레너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데이비드 제이 원덜리 형제와 결혼해 슬하에 네 자녀와 아홉 명의 손주를 두었다. 원덜리 자매는 현재 유타 알파인 북 스테이크의 알파인 제2와드 지역에 거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