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본부 상호부조회 자문 평의회 일원으로 두 명의 여성이 부름받다 

이들은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을 보좌하게 된다

두 명의 여성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본부 상호부조회 자문 평의회 일원으로 부름받았다. 이들은 다른 본부 및 지역 교회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교회 내 여성들을 방문하고, 가르치고, 성역을 베풀며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을 지원하게 된다.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카밀 엔 존슨 회장, 제1보좌 제이 아네트 데니스 자매, 제2보좌 크리스틴 엠 이 자매)은 2023년 4월 연차 대회에서 지지받았다. 

신임 평의회 일원들은 다음과 같다. 

이미오봉 “임” 마틴 

Emeobong-Eme-Martin
Emeobong-Eme-Martin
이미오봉 “임” 마틴2023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이미오봉 “임” 마틴 자매, 41세, 세네카 메릴랜드 스테이크 더우드 와드. 마틴 자매는 메릴랜드주 타코마 파크에서 에프렘폰 프랭크 에크포와 인양 아수쿠오 에크포의 자녀로 태어났다. 마틴 자매는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생화학 학사 학위를, 세인트루이스 대학교에서 공중 보건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또한 마틴 자매는 영유아에게 안정적인 기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전국적인 비영리 단체에서 형평성, 다양성 및 포용성 담당자로 일하고 있으며, 크리스토퍼 마틴과 결혼했다. 마틴 자매는 스테이크 상호부조회 회장, 종교 교육원 교사, 세미나리 교사, 와드 청녀 보좌, 초등회 교사, 성전 의식 봉사자, 그리고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선교부에서 전임 선교사로 봉사했다. 

가르나 메히아 

Garna-Mejiah
Garna-Mejiah
가르나 메히아2023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가르나 메히아 자매, 37세, 솔트레이크 에미그레이션 스테이크, 에미그레이션 독신 성인 와드. 메히아 자매는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루이스 오 메히아와 테레사 산틸란 메히아의 자녀로 태어났다. 메히아 자매는 서던 버지니아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다. 미국 전역에서 방송 기자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그녀는 현재 교회 커뮤니케이션부에서 글로벌 뉴스룸 관리자로 일하고 있다. 메히아 자매는 와드 역사가, Linger Longer 위원회 공동 의장, 지부 청녀 회장단 보좌, 성전 준비반 교사, 성전 의식 봉사자, 상호부조회 교사, 그리고 캐나다 몬트리올 선교부에서 전임 선교사로 봉사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