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성명

렌런드 장로 부부 관련 최신 소식 

2020년 12월 10일 최신 소식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대변인 에릭 호킨스는 2020년 12월 10일 다음 내용을 발표했다. 

렌런드 장로 부부는 잘 지내고 있으며, 많은 사랑과 염려에 관해 감사를 표명했습니다. 그들은 격리 기간이 끝나면 원격으로 일상적인 업무에 복귀할 것입니다. 교회의 다른 지도자들의 검사 결과는 모두 음성이었습니다. 

2020년 12월 5일 최신 소식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대변인 에릭 호킨스는 2020년 12월 5일 다음 내용을 발표했다. 

데일 지 렌런드 장로와 루스 엘 렌런드 자매가 공중 보건 수칙을 주의 깊게 준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테스트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의료진이 두 사람의 상태를 면밀히 관찰 중이며, 다행히 현재 렌런드 장로는 경미한 증상을 보이고 렌런드 자매는 무증상입니다. 교회의 다른 지도자들도 잠재적 노출 가능성을 고려하여 검사를 받고 있으며, 적합한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접촉자 역학 조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절차를 따르고 있으며, 교회 지도자들과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이 바이러스와 관련한 보건 지침을 계속해서 준수할 것입니다. 아울러, 감염병 대유행 시기 동안 모든 사람이 자신과 주변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 착용 및 자주 손 씻기,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수칙을 따르도록 지속해서 권장하고 있습니다.

Élder Dale G. Renlund, do Quórum dos Doze Apóstolos da Igreja e sua esposa, Ruth Lybbert Renlund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의 데일 지 렌런드 장로와 그의 아내 루스 리버트 렌런드 자매 2020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