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업데이트된 소개 과정, 친구를 선교사와 연결시켜 주는 데 도움이 되다

이제 선교사들과 직접 일할 수 있게 되다

Updated Member Referral Experience
케이비는 자신의 친구 마이크 매드슨과 함께, 삶에서 종교를 좀 더 가까이 접하고 교회를 찾고자 했던 크리스와 케이티 부시 부부에게 복음을 소개했다.© 2020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회원들을 위한 선교사 소개 시스템은 9월 초에 발표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회원들이 친구가 선교사를 만나도록 돕는 과정을 간소화하고 개선했다.

새로운 동영상에서 교회 회원인 케네스 보그스(이하 “케이비”)는 친구가 선교사와 만나도록 도왔던 경험을 나누었다. “크리스에 대한 생각은 꽤 오랫동안 머릿속에 있었습니다. 크리스와는 초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냈지만, 제가 교회 회원인 걸 크리스에게 말해준 적은 없었어요.”

케이비는 자신의 친구 마이크 매드슨과 함께, 삶에서 종교를 좀 더 가까이 접하고 교회를 찾고자 했던 크리스와 케이티 부시 부부에게 복음을 소개했다. 크리스는 이렇게 말했다. “정말 간절하게 하나님께 인도와 도움을 구하던 게 기억납니다. 그 일이 있은 지 한두 주 후에 어린 시절 친구였던 케이비가 전화를 했더라고요. … 케이비가 [자기가 교회 회원이라고] 말했을 때, 저는 조금 망설였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케이비가 어떤 사람인지 알고 있었고, 케이비가 교회 회원이라면 분명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죠.”

마이크와 케이비를 만난 후, 케이티와 크리스는 선교사를 만나 보기로 했다. 크리스는 이렇게 회상했다. “마이크가 저희를 위해 선교사들에게 연락해 주었는데, 연락한 지 30분도 채 되지 않아 선교사들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소개 과정

업데이트된 소개 과정은 소개를 하는 회원과 선교사를 즉시 연결해 주어, 그 회원의 친구가 복음 토론에 참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계획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친구나 지인이 선교사와 만나겠다고 동의하면, 여러분은 회원 도구 앱(애플 또는 안드로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음) 또는 ChurchofJesuschrist.org의 소개 페이지에서 소개 양식을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그곳에 여러분의 연락처와 선교사에게 전하는 짧은 메시지도 남길 수 있다.

양식을 제출하면, 회원 소개를 담당하는 자매 선교사가 여러분에게 연락할 것이다. 그 선교사는 여러분의 소개를 적절한 지역으로 배정하고, 여러분이 그 지역 선교사들과 연락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그 지역 선교사들은 소개 정보와 함께 여러분의 연락처도 받게 된다. 이를 통해 여러분은 소개하는 친구의 상황과 필요 사항에 관해 그 선교사들과 함께 이야기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어떻게 하면 여러분의 친구가 훌륭한 경험을 하도록 도울 수 있을지에 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게다가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선교사 토론에 함께 참여할 수도 있다.

함께 가르침

또한 소개를 받게 되면 여러분의 친구를 가장 잘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여러분에게 물어보아야 한다고 배웁니다. 회원과 선교사가 함께 일할 때, 주님께서는 여러분의 친구를 예수 그리스도께로 더 가까이 인도하기 위한 의미 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실 것입니다.

마이크는 부시 가족을 도왔던 것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정말 멋진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저와 케이비가 모든 선교사 토론에 참여할 수 있었거든요. 탁자 위에 놓인 작은 핸드폰을 통해 마치 정말로 저희가 그곳에 함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 새로운 소통 과정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관심 있는 여러분의 친구를 돕고 격려할 새로운 길을 열어 줄 것이다. 이와 같은 소개의 변경 사항은 현재 33개 언어로 제공된다. 또한 이에 관한 훈련과 노력은 계속해서 확장되고 실행될 것이다.

churchofjesuschrist.org/referrals에서 소개를 보내는 방법에 관해 더 알아볼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